'먹보형' 문세윤, 마카오 분수 앞에서 아들과 영상통화! 김준현도 인정한 붕어빵 부자?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4 10:12:4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먹고 보는 형제들’의 문세윤이 마카오의 라스베이거스 분수 앞에서 아들과 영상통화를 하며 ‘아들바보’ 모드를 켠다.

 

▲ 5일 방송하는 '먹보형'에서 문세윤이 아들과 깜짝 영상 통화를 하며 붕어빵 부자임을 과시한다. [사진=SBS PLUS]

 

5일(오늘) 밤 8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 ‘먹고 보는 형제들’(이하 ‘먹보형’) 9회에서는 마카오 곳곳을 누비며 MZ세대를도 강타할 대박 아이디어 ‘릴스(숏폼)’를 뽑아낸 김준현-문세윤의 마카오 여행 첫째 날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마카오 여행을 직접 설계한 ‘마카오문’ 문세윤은 김준현을 이끌고 마카오의 라스베이거스 분수쇼를 보러 간다. 드디어 분수쇼가 시작되고, 잠시 후 문세윤의 아들에게서 영상통화가 걸려온다. 이에 문세윤은 분수쇼를 화면으로 보여주며 ‘아빠미소’를 짓는다. 두 부자의 모습을 흐뭇하게 지켜보던 김준현은 “누가 봐도 네 아들이다. 요즘 잘 먹는다며?”라고 해 문세윤을 빵 터지게 만든다. 나아가 김준현-문세윤은 “이 코스 그대로 애들 데리고 와야겠다”고 다짐해 진한 부성애를 내뿜는다.

 

그런가 하면 ‘먹보 형제’는 ‘세나도 광장’에서 릴스(숏폼) 촬영에도 도전한다. 문세윤이 ‘SNS 문외한’ 김준현에게 “신세계로 들어오라”며 그를 주인공으로 한 영상 촬영에 나서는 것. 급기야 두 사람은 젓가락까지 들고 촬영에 열을 올리는데, 이를 지켜보던 현지인들은 두 사람에게 관심을 보이더니 급기야 휴대폰으로 ‘먹보 형제’를 찍기까지 한다. 여기에 김준현-문세윤을 알아본 해외 팬들까지 가세해, 길거리는 순식간에 ‘팬미팅’ 현장이 된다. 마카오 현지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먹보 형제’의 릴스 결과물이 어떠할지에 관심이 치솟는다. 

 

마카오의 랜드마크에서 ‘릴스’ 촬영까지 하며 단짠 케미를 폭발시킨 김준현-문세윤의 여행기는 5일(오늘) 밤 8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 ‘먹고 보는 형제들’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