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홈런 독서챌린지’ 이벤트 진행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4 14:37:37
  • -
  • +
  • 인쇄
읽은 책 인증, 선물 증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아이스크림에듀는 ‘문해력 해결! 홈런 독서챌린지’ 참여자들이 책을 읽으며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홈런 독서챌린지’ 이미지 [사진=아이스크림에듀]

‘문해력 해결! 홈런 독서챌린지(이하, 독서챌린지)’는 만 4세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1년 동안 책 100권을 읽은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해 독서 장학금 100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다. 아이들의 문해력 향상과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해 기획됐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참여자들이 장기간 동안 꾸준히 참여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자 인증샷 이벤트와 굿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보상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인증샷 이벤트는 개인 SNS에 사진을 게시하고, 홈런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물에 해당 URL을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된다.

참여자들에게는 ‘홈런 독서기록 포스터’ 2매를 증정한다. 아이스크림에듀는 매월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주제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굿즈 이벤트는 독서챌린지 기록에 따라 10명을 추첨해 독서 굿즈를 증정하는 행사다.

첫 번째 이 달의 굿즈 선물은 ‘듀얼 헤드 무선 클립 독서등’이며, 앞으로도 매월 다양한 독서 관련 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참여자들의 책 100권 읽기 달성과 독서습관 형성에 힘을 보태고, 문해력도 향상시키고자 독서챌린지 시작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챌린지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참여자들을 응원하고 독려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는 앞으로 5년 간 독서챌린지를 지속 운영하며 ‘문해력 해결은 독서가 답’이라는 메시지를 꾸준히 전달할 계획이다.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아이들이 스스로 책을 읽고 생각을 나누는 자기주도형 독서 캠페인으로 자리잡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운라면 덕 봤다'... 케이-푸드 플러스 수출 '사상 최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2025년 우리나라 케이-푸드 플러스(K-푸드+) 수출이 전년 대비 5.1% 증가한 136.2억달러(잠정)를 기록하며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 농식품이 104.1억달러, 농산업이 32.2억달러로 두 분야 모두 집계 이래 최대 규모다.케이-푸드 플러스(K-푸드+)는 신선·가공 농식품에 농업 관련 산업(동물용의약품·농기계·농약·비료 등

2

국내 의료 브랜드 최초 해외 단독 병원… 365mc 인니 4호점 론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365mc가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 중심가에 단독 건물 병원을 개원하며 동남아시아 바디 컨투어링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365mc는 국내 의료 브랜드 최초로 해외 현지에서 단독 건물을 매입해 인도네시아 4호점 람스 전문 병원을 개원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해당 지점은 올해 상반기 개원을 목표로 관련 절차가 진행 중이다

3

[메가 Hit] ‘뷰센28·뷰센C’ 히트… 오스템파마 기능성 치약 시장 선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파마가 기능성 치약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회사는 2017년부터 2025년까지 기능성 치약 누적 판매량이 2,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최근 밝혔다. 본격 판매 이후 8년 만에 이룬 성과로, 특히 최근 2년간 전체 판매량의 40%에 해당하는 1,000만 개가 판매되면서 가파른 성장세를 입증했다.오스템파마는 ‘뷰센(Vus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