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스테이크부터 해산물까지 ‘빕스 윈터 파티’ 겨울 신메뉴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8 14:38:4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연말 시즌을 맞아 ‘빕스 윈터 파티(VIPS WINTER PARTY)’를 테마로 한 겨울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메뉴는 가족, 직장, 연인, 친구 등 다양한 고객층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육류와 해산물이 어우러진 풍성한 겨울 만찬으로 구성됐다.

 

▲ [사진=CJ푸드빌]

 

먼저 겉바속촉 단짠 매력의 ‘버팔로 프라이드 포크’와 적채 글레이즈, 크랜베리, 눈꽃 치즈가 어우러진 ‘윈터 스노잉 폭립’을 새롭게 선보인다.

 

여기에 경남 고성 가리비에 크리미한 치즈 소스를 듬뿍 얹은 ‘가리비 치즈 그라탕’과 상큼하고 산뜻한 이탈리안 스타일의 콜드 씨푸드 ‘가리비 카포나타’ 등 해산물 메뉴도 더했다. 두 메뉴는 지난 9월 CJ푸드빌이 경상남도 및 고성군과 체결한 가리비 소비 확대 상생협력 업무협약의 일환이다.

 

연말 2~3인이 함께 즐기기 좋은 스테이크 신메뉴 ‘비스큐 랍스터&채끝 스테이크’도 눈길을 끈다. 통랍스터 구이와 채끝 스테이크를 한 접시에 담고, 해산물 풍미 가득한 진한 비스큐 소스로 완성한 맥앤치즈를 곁들였다. 이외에도 겨울 시즌 한정 논알콜 스파클링 와인과 비주얼이 매력적인 윈터 디저트 라인업으로 연말 파티 무드를 더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연말 시즌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따뜻한 겨울 무드를 담은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스테이크부터 해산물, 디저트까지 풍성한 메뉴로 빕스만의 윈터 파티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도박 빚 막으려 신혼가전 대금 사기…LG전자 대리점 직원 송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예비 신혼부부 등 고객들로부터 가전 구매 대금을 가로챈 뒤 잠적했던 LG전자 대리 판매점 지점장이 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다. 서울 동대문경찰서는 사기 혐의를 받는 40대 남성 양모 씨를 서울북부지검에 송치했다고 18일 밝혔다. 양씨는 고객 수십명으로부터 수백만원에서 수천만원 상당의 가전제품 대금을 받아 가로챈 혐의를 받는다. 경

2

서울디지털대, 남서울대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지난 17일 남서울대학교와 미래형 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민두식 서울디지털대 교수와 백형진 교수, 윤승혜 남서울대 교수 등을 비롯한 학교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적극적인 상호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구체적인 업무협약 내용에는 교재 및 교육과정 공동 개발과 학

3

초기 증상 없는 폐암… 정기 검진이 유일한 예방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암 사망률 1위인 폐암은 초기 증상이 거의 없어 ‘침묵의 암’으로 불린다. 병이 상당히 진행된 뒤 나타나는 기침·객혈·호흡곤란 등의 증상은 다른 호흡기 질환과 유사해 조기 발견이 쉽지 않다. 의료계는 증상이 없더라도 저선량 흉부 CT를 활용한 정기 검진이 생존율을 좌우하는 핵심이라고 강조한다.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최천웅 교수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