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인천발 타슈켄트·비슈케크 특가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4 14:38:2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오는 30일까지 중앙아시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인천발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와 키르기스스탄 비슈케크로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내년 3월 28일까지다. 

 

▲ [사진=티웨이항공]
 

초특가 항공권을 놓쳤더라도 예매 시 할인 코드 ‘FLYNOV’를 입력하면 인천-타슈켄트 최대 12%, 인천-비슈케크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여기에 항공권 30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 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티웨이항공 인천-타슈켄트 노선은 내년 3월 27일까지 주 2회(월·금) 운항하며, 인천-키르기스스탄 노선의 경우 내년 3월 28일까지 주 2회(화·토) 운항한다. 비행시간은 모두 인천 출발 기준 약 7시간 30분이 소요되며, 시차는 한국보다 타슈켄트는 4시간, 비슈케크는 3시간이 느리다. 

 

우즈베키스탄의 수도 타슈켄트는 다양한 문화와 시대가 공존하는 도시로 △아미르 티무르 광장 △하즈라티 이맘 모크스 △바라크 한 마드라사 등 이슬람 건축 유산을 둘러볼 수 있다. 

 

키르기스스탄의 수도 비슈케크는 △이식쿨 호수 △스카즈카 협곡 △톈산산맥 △알틴 아라샨 트래킹/온천 코스가 명소로 꼽히며, 대자연 속에서 힐링 여행이 인기다. 인천-비슈케크 노선은 대한민국 국적사 중 현재 티웨이항공이 유일하게 운항 중이다. 

 

대한민국 국적자의 경우 우즈베키스탄 무비자 30일, 키르기스스탄 무비자 60일 체류가 가능해 일정 계획이 한층 수월하다. 프로모션 및 운항 스케줄 관련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아름다운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중앙아시아에서 힐링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며 “항상 고객 분들이 편안하고 안전한 중앙아시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K이노엔 ‘케이캡’, 美 FDA 신약 허가 신청…“2027년 미국 허가 기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K이노엔이 개발한 위식도역류질환 신약 케이캡(K-CAB, 성분명 테고프라잔)이 미국 식품의약국(FDA) 신약 허가 절차에 본격 돌입했다. 세계 최대 의약품 시장인 미국 진출을 위한 핵심 단계로, 국내 제약사가 개발한 P-CAB계열 신약의 미국 NDA 제출은 이례적 사례다.HK이노엔은 13일 미국 파트너사 세벨라 파마슈티컬스(Seb

2

'매운라면 덕 봤다'... 케이-푸드 플러스 수출 '사상 최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2025년 우리나라 케이-푸드 플러스(K-푸드+) 수출이 전년 대비 5.1% 증가한 136.2억달러(잠정)를 기록하며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 농식품이 104.1억달러, 농산업이 32.2억달러로 두 분야 모두 집계 이래 최대 규모다.케이-푸드 플러스(K-푸드+)는 신선·가공 농식품에 농업 관련 산업(동물용의약품·농기계·농약·비료 등

3

국내 의료 브랜드 최초 해외 단독 병원… 365mc 인니 4호점 론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365mc가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 중심가에 단독 건물 병원을 개원하며 동남아시아 바디 컨투어링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365mc는 국내 의료 브랜드 최초로 해외 현지에서 단독 건물을 매입해 인도네시아 4호점 람스 전문 병원을 개원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해당 지점은 올해 상반기 개원을 목표로 관련 절차가 진행 중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