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효도 풀코스’ 패키지 인기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7 14:44:5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서울신라호텔은 지난 달 출시한 ‘감사 스테이(Gratitude Stay)’ 패키지가 부모님, 일가친척 등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연말 선물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예약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 호텔로 이동하는 순간부터 돌아갈 때까지 이어지는 ‘풀 코스 서비스’

 

▲ [사진=서울신라호텔]

 

‘감사 스테이’ 패키지는 휴식과 즐거움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효도 풀코스’로 구성됐다.

 

서울신라호텔이 준비한 ‘풀 코스 서비스’는 호텔로 이동하는 순간부터 시작된다. 전문 기사가 최고급 세단으로 자택 등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시간에 고객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안내한다. 체크인도 프라이빗하게 객실에서 진행되어, 체크인과 함께 담당 지배인에게 패키지 혜택과 호텔의 여러 부대 시설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체크인 당일 저녁 식사도 오붓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인룸 다이닝 디너’를 제공한다. 메뉴는 서울신라호텔에서 인기가 높은 룸서비스 메뉴 중 호텔 셰프가 엄선한 메뉴로 구성했다. 한식과 양식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한식은 그린샐러드, 곰탕 반상, 갈비 반상, 과일로 구성되며, 양식은 그린샐러드, 옥돔 구이, 해산물 스파게티, 과일이 제공된다.

 

이튿날 오전에는 가벼운 산책 후 사우나를 즐기며 한층 더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호텔 부지에는 아름다운 경관과 맑은 공기가 가득한 팔각정 야외 정원, 성곽길을 따라 조성된 4만㎡의 산책로 등이 있다. 이는 서울 시내 호텔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넓은 정원으로, 투숙객들의 아침 산책 필수 코스로 꼽힌다.

 

체크아웃 후에는 전문 기사가 고객의 일정에 맞춰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동행한다.

 

 감사의 마음 담은 ‘세상에 하나뿐인 선물’까지 풍성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건강과 장수, △방짜유기 수저세트와 △신라호텔 배스 로브를 함께 증정한다.

 

건강과 장수, 풍요를 기원하는 ‘방짜유기 수저세트’는 호텔 지하 1층 아케이드에 위치한 ‘하우스윤’ 매장 방문 시 원하는 문구로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배스 로브’에도 원하는 문구를 각인해 세상에 하나뿐인 선물로 제격이다. 패키지 예약 시 원하는 문구를 전달하면 배스 로브에 자수로 새겨서 증정하며, 배스 로브는 라지 1개, 미디움 1개로 구성된다.

 

◇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식사, 가족 사진 촬영 등 ‘가족 추억을 위한 선택 옵션’까지

 

부모님께 선물하는 자녀의 선물인 만큼 온 가족의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선택 옵션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투숙 기간 중 서울신라호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인 ‘라연’, ‘콘티넨탈’, ‘팔선’, ‘아리아께’를 이용할 경우, 식사비의 10% 할인 및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의 5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호텔 내 주요 스팟에서 ‘가족 사진’을 촬영할 수도 있다. 50분간 진행되는 스냅 사진 촬영은 원하는 장소에서 촬영 가능하며, 원본 10장과 액자 3개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끌레드뽀 보떼’ 스파 이용 시 10% 할인을 제공하며, 선택 옵션들은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감사 스테이’ 패키지는 △객실(1박), △픽업 및 샌딩 서비스, △인룸 다이닝 디너, △방짜유기 수저 선물 세트, △배스 로브 세트, △실내 사우나(2인), △끌레드뽀 보떼 스파 10% 할인 등 혜택으로 구성된다.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서울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촌, 34년 소스 노하우 입힌 파일럿 브랜드 ‘소싯(SAUCIT)’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자사의 소스 노하우를 담은 ‘한국식 소스’를 활용한 신규 델리 브랜드 ‘소싯(SAUCIT)’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Sauce(소스)’와 ‘It’s KYOCHON Difference’의 합성어인 ‘소싯(SAUCIT)’은 교촌이 새롭게 선보이는 파일럿 브랜드로, 사내에서 열린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출발했다. 매장은

2

한솥도시락, ‘돼지고기’ 앞세운 단백질 강화 메뉴로 시장 공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단백질의 중요성이 강조되며 관련 제품의 수요도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다.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국내 단백질 식품 시장은 2018년 813억 원 규모에서 2023년 4000억 원 수준으로 성장했다. 이 같은 흐름 속에서 주요 단백질 공급원에도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기존에는 닭가슴살과

3

무신사 트레이딩,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디키즈 숍인숍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워크웨어 브랜드 ‘디키즈(Dickies)’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에 신규 매장을 선보인다. 무신사 트레이딩은 지난 2024년부터 국내에 디키즈를 본격적으로 유통하며 브랜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현지 시장에 맞춘 상품 기획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