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효성더클래스, 사내 앰배서더 프로젝트 '더스타즈' 3기 출범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3-07 14:46:54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HS효성더클래스(대표이사 이경섭)가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사내 앰배서더 프로젝트 ‘더스타즈’ 3기를 출범하고, HS효성더클래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식 캐릭터 앰배서더인 ‘루미스타’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더스타즈’ 3기의 새로운 얼굴인 ‘루미스타’는 빛으로 세상을 비추는 별을 형상화한 HS효성더클래스 최초의 캐릭터 앰배서더다. 기업의 미래를 향한 혁신적인 미션과 비전을 대변하는 친근한 느낌의 캐릭터를 통해 고객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며, 자동차가 단순한 이동수단을 넘어 새로운 가능성과 가치를 제공하는 존재임을 전달할 계획이다. 


HS효성더클래스는 최초로 선보이는 캐릭터 앰배서더의 탄생을 기념해 지난 24일 ‘루미스타’와 함께 사내 앰배서더 프로젝트 ‘더스타즈’ 3기의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현장에는 이경섭 대표이사, 이상무 영업본부장이 참석해 앰배서더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자리를 빛냈다.

‘더스타즈’ 3기로 선정된 6인의 앰배서더들은 10년 이상 근속한 팀장급 SC(Sales Consultant) 앰배서더와 PE(Product Expert) 앰배서더로 구성돼 고객들에게 보다 신뢰도 높은 맞춤형 상담과 실질적인 차량 관리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각자의 전문성을 살린 다양한 앰배서더 활동을 통해 고객의 구매 및 차량 운용 과정에 필요한 프리미엄 서비스 경험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베테랑 인력으로 전문성이 대폭 강화된 ‘더스타즈’ 3기는 루미스타의 합류로 고객 접점 채널을 본격적으로 확장하고,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더욱 창의적인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시도와 차량 유지보수 팁 등 고객들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정보들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HS효성더클래스 관계자는 “이번 사내 앰배서더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을 전달하고, 고객 소통을 확대해 깊은 유대감을 형성해 나갈 계획이다”라며, “앞으로도 HS효성더클래스만의 특별한 고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전자,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서 대통령표창 수상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시상식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은 자원봉사자의 날이기도 하다.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시상식은 행정안전부와 한국자원봉사협의회,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가 주최한다. 2006년 시작돼 올해로 20회차를 맞이했다. 자원봉사 활성화에 공적이 있는

2

글래드 호텔, 전 지점 크리스마스 포토존 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래드 호텔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글래드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포토존은 ‘도심에서 보내는 크리스마스 선물’ 테마로 기획되었으며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지점별로 다양한 컬러의 크리스마스 오너먼트와 선물 상자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트리와 포토 스팟을 꾸몄다. 전 지점 글래드 크리스마스 포토

3

슈뢰더 전 독일 총리 부부, 아랍에미리트 관계자들과 콜마그룹 방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게르하르트 슈뢰더 전 독일 총리 부부가 아랍에미리트(UAE) 인사들과 함께 콜마그룹을 찾았다. 윤동한 회장과 슈뢰더 전 총리의 인연으로 성사된 이번 방문은 콜마그룹과 신규 비즈니스 등을 논의하기 위해 진행됐다. 콜마홀딩스는 지난 2일 슈뢰더 전 총리 부부와 아부다비 투자진흥청 관계자 등이 한국콜마·콜마비앤에이치 세종공장을 방문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