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올리버스, 추석 맞아 어르신께 따뜻한 선물 나눔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9 14:51:5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의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는 지난 27일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추석 선물 꾸러미 50개를 직접 제작하고 복지관에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올리버스 단원들은 쌀, 김, 약과, 식혜, 곶감 등 한 끼의 식사와 명절 간식들로 구성된 추석 선물 꾸러미를 현장에서 직접 포장해 복지관에 전달했다. 추석 선물 꾸러미는 복지관을 통해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 [사진=BBQ]

 

올리버스의 이번 활동은 한가위(가을의 큰 한가운데 날=추석)를 앞두고 어르신들이 더욱 건강하고 즐거운 명절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응원의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봉사 활동에 참여한 한 올리버스 단원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께서 풍성한 추석을 보내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속 소외된 분들께 보탬이 되는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BBQ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청년들의 손길이 담긴 나눔 활동을 통해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따뜻함을 전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올리버스 단원들과 지역 사회 속에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며 선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스타항공, 부산 거점 경력직 승무원 채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스타항공이 29일부터 부산을 거점으로 하는 경력직 객실 승무원을 채용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스타항공의 부산발 운항편 확대에 따른 것으로, 부산 거점 채용은 지난 8월 진행한 신입 승무원 공채에 이어 두 번째다. 전형은 △서류 평가 △체력 시험 △통합 면접 △채용 검진 순으로 진행한다. 체력 시험에서는 오래 달리기, 배근력 측정,

2

웅진씽크빅, 태백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협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강원특별자치도 태백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사회 아동의 교육 지원을 위한 공공사업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웅진씽크빅과 태백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는 최근 ‘온라인 학습지원을 통한 주도학습 기여’ 사업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웅진씽크빅은 태백시 관내 지역아동센터 및 다함께돌봄센터

3

라이언 이주공사 주최 뉴질랜드 이민·영주권·취업비자·석사유학 설명회 개최..."최신 트렌드 총정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라이언 이주공사는 오는 10월 18일 오후 2시 서울에서 뉴질랜드 이민·영주권·취업비자·석사유학 정보를 한 자리에서 다루는 ‘뉴질랜드 이민법 변경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뉴질랜드 이민, 유학, 취업비자와 워크비자 관련 최신 동향과 핵심 정보를 종합적으로 다룬다. 주요 내용은 2025~2026 뉴질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