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하반기 ‘멤버십 위크’ 프로모션 실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4:51:1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본격적인 가을로 접어드는 10월을 맞아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이달 19일까지 '멤버십 위크(Membership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사진=삼성물산]

멤버십 위크 프로모션은 멤버십 고객에 대한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지난해 10월 새롭게 만든 프로그램이다. 삼성패션 멤버십에 가입한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에게 각각의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반기에 한번씩 멤버십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플랫폼 SSF샵에서 통합 멤버십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에게 멤버십 위크 기간 동안 웰컴 금액 할인권을 제공한다. 10/30/5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사용 가능한 2/6/10만원 금액권으로 가을 시즌 신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해당 금액권은 이달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멤버십 기존 고객에게는 주요 브랜드 매장에서 안내하는 QR코드를 통해 할인권을 지급한다. 5%, 10%, 15%로 구분된 랜덤 할인권으로 최대 5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 1회 응모 가능하며, 멤버십 위크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영업전략담당 이귀석 상무는 “영업 프로모션을 기획할 때 언제나 고객을 중심에 놓고 의사결정을 해야 한다는 원칙을 가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에 걸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고민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쏘 EV 출시 6개월 만에 목표 조기 달성…KGM 9월 판매 역대 최고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G 모빌리티(대표 곽재선, 이하 KGM)가 지난 9월 내수 4,100대, 수출 6,536대를 포함 총 1만 636대를 판매하며 올해 월간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전년 동월 대비 39.3% 증가한 수치로, 누계 기준으로도 2.2% 상승하며 회복세를 이어갔다.특히 수출은 지난 6월 이후 3개월 만에 6천대 판매를 돌파하

2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 명동 가을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조선호텔앤리조트의 비즈니스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이하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이하 포포인츠 조선 명동)이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에서는 오는 11월 30일까지 가을을 대표하는 음료인 밀크티를 즐기며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3

LF ‘티톤브로스’, 하이엔드 구스다운 ‘얼라이브 퍼프 다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TetonBros)’가 2025년 FW 시즌 신제품으로 초경량 구스다운 ‘얼라이브 퍼프 다운’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티톤브로스는 지난해 완판 행렬을 이어간 대표 아이템 헤비 아우터 ‘얼라이브 다운’의 성공에 힘입어, 올해는 이를 확장한 ‘얼라이브 시리즈’ 4종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