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전국 돼지 중 0.1% 뿐인 제주도 순종 버크셔 흑돼지 판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9 14:52:4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늘부터 수도권 전점(일산점, 김포공항점 제외)에서 제주 순종버크셔 품종 브랜드 'JEJU버크셔 흑돼지'를 선보인다.


'JEJU버크셔'는 국내 돼지 중에서도 단 0.1%로 밖에 없다는 순종 혈통 버크셔 흑돼지를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다. 

 

▲ 롯데백화점, 전국 돼지 중 0.1% 뿐인 제주도 순종 버크셔 흑돼지 판매!

통상적으로 흑돼지는 백돼지보다 비육기간이 길어 지방 비율이 높지만, 'JEJU버크셔' 흑돼지는 정부 품질기준에 맞춰 서귀포축협에서 지방량을 엄격하게 선별, 관리해 우수한 품질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JEJU버크셔' 흑돼지 판매를 기념해 7월 19일(금)부터 7월 25일(목)까지 삼겹살, 목살 4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버크셔 흑돼지 삼겹살(4,900원, 100g)', '버크셔 흑돼지 목살 (4,900원, 100g)에 판매한다.

김효준 롯데백화점 축산 담당 치프바이어는 "미식을 즐기는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제주도에서 가장 품질이 뛰어난 순종 버크셔 흑돼지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고품질의 상품과 행사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빈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박보영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빈폴이 배우 박보영을 브랜드의 새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배우 박보영을 가을·겨울 시즌의 신규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신상품 화보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빈폴은 글로벌 OTT와 영화, TV 드라마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으로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 박보영이 '서울 클래식(Se

2

신세계인터내셔날, 美 액티브웨어 '뷰오리' 스타필드 하남에 매장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미국 액티브웨어 브랜드 뷰오리(vuori)는 이달 스타필드 하남점에 국내 최대 규모의 매장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에 이은 국내 세 번째 매장으로 스타필드 하남점 1층에 281㎡(약 85평) 규모로 자리 잡았다. 기존 매장보다 약 5배 넓은 규모다. 뷰

3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노르웨이에 ‘K9 자주포’ 24문 추가 공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노르웨이에 K9 자주포 24문을 추가로 공급한다. 2017, 2022년에 이은 세 번째 수출이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노르웨이 국방물자청(NDMA)과 K9 자주포 24문을 추가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노르웨이 오슬로 NDMA에서 전날 열린 계약식에는 손재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이사와 그로 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