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매거진 '나일론걸즈' 4월 화보 공개...메인 모델에 배우 김희정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07 14:53:28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여성 SPA ‘미쏘(MIXXO)’가 배우 김희정, 신수현, 김지향, 김예지 등과 함께한 나일론 4월 화보를 공개했다.

4명의 배우는 ‘재킷 맛집’으로 알려진 미쏘의 ‘쏘 미쏘 재킷’과 ‘트위드 재킷’을 각자의 매력으로 완벽히 소화해냈다. 두 재킷은 주간 판매량이 1만 1000여 장에 달하는 베스트 상품이다.
 

▲ 미쏘 X 나일론걸즈 4인 화보 [사진=이랜드 제공]


이번 화보의 메인 모델인 김희정은 감각적인 패션센스로 주목 받으며 최근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 출연하는 등 자신만의 필모그라피를 꾸준히 쌓아가고 있는 배우다.

화보에서 김희정은 미쏘의 ‘테일러드 오버핏 싱글 재킷’과 ‘10부 원턱 와이드 슬랙스’를 셋업으로 착장해 자신만의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또한 배우 신수현은 ‘트위드 테일러드 숏재킷’과 ‘슬림 부츠컷 데님’을 매치해 미쏘와 잘 어울리는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살렸다.

미쏘의 나일론걸즈 4월호 화보는 미쏘 공식 SNS와 공식 온라인몰 ‘미쏘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