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이랜드 애니바디, 기능성 이너웨어 ‘편애브라’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3-25 17:11:2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이랜드리테일의 이너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기능성 여성속옷 ‘편애브라’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편애브라’는 ‘너무 편해서 매일 편애하게 된다’는 뜻이며, ‘내 몸에 맞는 편안함’을 슬로건으로 삼고 있는 애니바디의 핵심 라인이다.
 

▲ 이랜드리테일 애니바디 '편애브라'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신체를 과하게 강조하거나 화려하게 포장하지 않고 기능에 충실하면서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추구한다고 애니바디 측은 전했다.

이 제품은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스포츠, 심리스, 노와이어 라인으로 구성된다. 이중 ‘심리스 편애브라'는 고객의 요청사항을 반영해 고정력을 잡아줄 ‘언더 바스트 절개 패턴’을 개발했으며 특허를 받았다.

애니바디 관계자는 “자신의 몸을 사랑하자는 ‘자기 몸 긍정주의’가 글로벌 트렌드로 부상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몸을 감싸주는 편안한 이너웨어에 대한 고객 니즈가 커지며 출시를 결정하게 됐다”며 “출시 과정에서 1000명이 넘는 고객들의 후기와 피드백을 통해 수정을 거치는 등 정말 내 몸에 편한 브래지어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애니바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신을 사랑하는 애니바디 앰버서더를 찾습니다’라는 '바디 포지티브 캠페인'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