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이랜드 애니바디, 기능성 이너웨어 ‘편애브라’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3-25 17:11:2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이랜드리테일의 이너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기능성 여성속옷 ‘편애브라’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편애브라’는 ‘너무 편해서 매일 편애하게 된다’는 뜻이며, ‘내 몸에 맞는 편안함’을 슬로건으로 삼고 있는 애니바디의 핵심 라인이다.
 

▲ 이랜드리테일 애니바디 '편애브라'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신체를 과하게 강조하거나 화려하게 포장하지 않고 기능에 충실하면서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추구한다고 애니바디 측은 전했다.

이 제품은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스포츠, 심리스, 노와이어 라인으로 구성된다. 이중 ‘심리스 편애브라'는 고객의 요청사항을 반영해 고정력을 잡아줄 ‘언더 바스트 절개 패턴’을 개발했으며 특허를 받았다.

애니바디 관계자는 “자신의 몸을 사랑하자는 ‘자기 몸 긍정주의’가 글로벌 트렌드로 부상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몸을 감싸주는 편안한 이너웨어에 대한 고객 니즈가 커지며 출시를 결정하게 됐다”며 “출시 과정에서 1000명이 넘는 고객들의 후기와 피드백을 통해 수정을 거치는 등 정말 내 몸에 편한 브래지어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애니바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신을 사랑하는 애니바디 앰버서더를 찾습니다’라는 '바디 포지티브 캠페인'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