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김포현대아울렛점’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4:55:1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지난 9월 30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빕스 김포현대아울렛점’은 아울렛 내 핵심 공간인 이스트존에 자리했다. 명품, 패션 브랜드 매장은 물론, 분수광장과 회전목마 등 키즈 체험시설이 밀집한 공간이다.

 

▲ [사진=CJ푸드빌]

 

서울 및 경기 서부 전역에서 차량 30분 내 접근 가능한 뛰어난 교통 편의성도 강점이다. 김포공항과 인접해 있어 외국인 관광객들의 쇼핑 성지로 자리 잡은 아울렛 특성상,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 유입까지 기대할 수 있다.

 

신규 매장에는 빕스의 프리미엄 다이닝 콘셉트를 반영해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단독 룸부터 안락한 라운지석까지 다양한 좌석을 갖춰 가족 외식, 데이트, 회식 등의 단체 모임까지 폭넓은 수요를 충족할 수 있다.

 

빕스는 지난 30일 오픈 당일에는 선착순 100팀을 대상으로 ‘빕스인더백 이벤트’를 진행했다. 마리나베이 서울 호텔 바우처부터 프리미엄 키친웨어까지 랜덤 선물을 증정했으며, 사전 예약이 조기 마감되고 오픈런까지 이어졌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 김포현대아울렛점은 김포공항 인접이라는 입지적 장점과 함께 쇼핑, 여가, 외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빕스는 각 지역의 대표 외식 명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메뉴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쏘 EV 출시 6개월 만에 목표 조기 달성…KGM 9월 판매 역대 최고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G 모빌리티(대표 곽재선, 이하 KGM)가 지난 9월 내수 4,100대, 수출 6,536대를 포함 총 1만 636대를 판매하며 올해 월간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전년 동월 대비 39.3% 증가한 수치로, 누계 기준으로도 2.2% 상승하며 회복세를 이어갔다.특히 수출은 지난 6월 이후 3개월 만에 6천대 판매를 돌파하

2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 명동 가을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조선호텔앤리조트의 비즈니스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이하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이하 포포인츠 조선 명동)이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에서는 오는 11월 30일까지 가을을 대표하는 음료인 밀크티를 즐기며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3

LF ‘티톤브로스’, 하이엔드 구스다운 ‘얼라이브 퍼프 다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TetonBros)’가 2025년 FW 시즌 신제품으로 초경량 구스다운 ‘얼라이브 퍼프 다운’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티톤브로스는 지난해 완판 행렬을 이어간 대표 아이템 헤비 아우터 ‘얼라이브 다운’의 성공에 힘입어, 올해는 이를 확장한 ‘얼라이브 시리즈’ 4종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