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케이항공, "필리핀 비즈니스 미션 2025, 대전" 참석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9 15:00:4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 항공은 필리핀 관광부 한국사무소(DOT-Korea)와 필리핀 관광진흥청(TPB)이 11월 17~21일 부산·대전·서울에서 개최한 ‘필리핀 비즈니스 미션(PBM) 2025’ 로드쇼에 참석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 바이어와 필리핀 관광 셀러 간 네트워킹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필리핀 관광 셀러 35명과 통역 인력 20여 명이 참여해 원활한 소통을 지원하며 관광 교류 확대를 위한 협력 방안이 논의됐다.

 

▲ [사진=에어로케이항공]

대전 오노마 호텔에서 열린 행사에는 에어로케이항공 채정훈 영업운송 본부장이 참석해 필리핀 관광부 신임 지사장 및 현지 셀러들과 B2B 미팅을 진행했다. 양측은 노선 확대와 공동 마케팅 등 실질적인 협력 방안을 논의했으며, 필리핀 관광부는 중부권에서 접근성을 제공하는 항공사로서 에어로케이의 역할에 기대를 나타냈다.

 

에어로케이는 현재 청주–클락 노선을 하루 1편 운항하고 있으며, 오는 12월 30일부터 청주–세부 신규 노선을 취항해 선택지를 확대할 계획이다.

 

에어로케이 관계자는 “이번 비즈니스 미션을 계기로 필리핀 관광부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중부권 여행객들에게 더 다양한 필리핀 여행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포스코스틸리온, 공장 지붕 위에 '탄소중립 수익성' 올리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포스코스틸리온은 포항 도금 공장과 컬러 공장 등 주요 사업장 부지에 태양광 발전 설비를 설치하고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비를 통해 연간 전력 사용량의 약 6%~6.5%를 재생에너지로 대체할 계획이다. 총 면적 약 2만75㎡에 달하는 태양광 패널에서 생산된 전력을 직접 구매해 공장 운영에 활용해 재생에너

2

한미약품, 키트루다 병용 글로벌 임상 순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개발 중인 이중항체 기반 차세대 면역항암제가 글로벌 임상에서 초기 유효성과 안전성을 확보하며 상업화 가능성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글로벌 면역항암제 시장에서 차세대 4-1BB 타깃 항암 후보물질이 임상 단계에서 안전성과 효능 신호를 동시에 확인한 것은 주목할 만한 성과로 평가된다.한미약품은 지난달 영국 런던에서 열린 ‘

3

라네즈, ‘크림 스킨 한 통’ 담은 고보습 마스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크림 스킨 밀키 하이드레이션 시트 마스크(이하 라네즈 크림 스킨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글로벌 시장 가운데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라네즈 크림 스킨 마스크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 한 통을 마스크 한 장에 담은 고보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