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LG유플러스 고객 대상 ‘유플투쁠’ 프로모션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1 15:01:4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LG유플러스와 함께 ‘유플투쁠’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멤버십 VIP, VVIP, 우수 등급 고객이 아웃백의 연말 신메뉴 등 다양한 메뉴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11일 하루동안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30일까지 3주간 아웃백에서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LG유플러스 U+ONE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웃백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아웃백 매장 결제 시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아웃백 자체 쿠폰 1개와 중복 사용도 가능하며, 일행 당 1회만 사용할 수 있다. 다른 제휴 할인과 중복 사용을 불가하며 딜리버리 주문 시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아웃백은 지난 10일 ‘루비’를 테마로 한 연말 시즌 한정 신메뉴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셀렉션’과 ‘블랙라벨 루비 랍스터 에디션’을 출시했다. 또한, 풍성하고 화려한 연말 모임을 위해 전국 매장에서 오후 8시 이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 비용 없이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LG유플러스와 함께 강력한 11월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지난 10일 출시한 ‘RUBY THE WINTER’ 신메뉴나 저녁 8시 이후 ‘콜키지 프리’ 혜택 등 아웃백이 준비한 다채로운 연말 다이닝 경험을 이번 25% 할인이라는 큰 혜택과 함께 소중한 분들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랜드 로엠, 25FW 코트 판매 호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의 25FW 코트가 출시 초반부터 판매 호조를 기록하며 올 겨울 돌풍을 예고했다. 로엠은 가수 '츄(CHUU)'와 함께한 25FW 시즌 윈터 캠페인을 지난 10월 20일 공개한 이후, 10월 20일부터 11월 10일 기준 코트 상품군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약 5배

2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유기견 후원 위한 ‘1:1 매칭 기부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가 오는 30일까지 ‘사단법인 유엄빠(유기 동물의 엄마 아빠)’와 함께 유기견 후원을 위한 ‘기쁨도 2배, 나눔도 2배가 되는 1:1 매칭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기부 방법은 간단하다. 대상펫라이프 통합 공식몰 ‘대상펫몰’에서 반려동물의 주식이나 간식 등을

3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X나노마신’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인게임즈는 11일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네이버웹툰 인기작 ‘나노마신’과의 컬래버레이션(이하 컬래버) 캐릭터 ‘문규’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웹툰 ‘나노마신’의 등장 캐릭터인 ‘문규’는 ‘천마 천여운’과 ‘소교주 천여운’에 이어 세 번째로 ‘창세기전 모바일’에 등장했다. 전투 시 초필살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