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상하농원, 2월 주말마다 ‘베리굿 페스티벌’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26 15:07:3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매일유업의 농어촌 체험형 테마파크 상하농원이 내달 4일부터 25일까지 매주 주말 '베리굿 페스티벌'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상하농원 상하키친에서 열리는 디저트 뷔페 행사 ‘사랑에 빠진 딸기’는 2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운영한다. 자체 스마트팜의 ‘설향’ 딸기로 만든 디저트‧베이커리 등 총 16종을 뷔페 형태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 '사랑에 빠진 딸기 뷔페’ 초코 퐁듀 [사진=매일유업 제공]

 

사랑에 빠진 딸기 뷔페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운영된다. 가격은 대인(15세 이상) 1만 7000원, 소인(8~14세) 1만 2000원, 유아(36개월~7세) 6000원이다.

메인디쉬 주문 시 2인 10%, 3인 15%, 4인 20% 뷔페 이용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상하농원은 이 기간 주말에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딸기 스탬프 투어’도 진행한다.

스탬프 투어 행사는 미션이 적힌 종이를 구매한 후 농원 곳곳의 미션을 완수하고 스탬프를 모으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스탬프를 다 모으면 최종 미션 장소인 스마트팜에 도착해 리워드를 수령하는 방식이다. 미션지는 상하농원 자사 몰 또는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상하농원에서는 오는 3월 말까지 ‘딸기 모종 심기’와 수확 체험이 가능한 ‘꼬마 농부 딸기 스쿨’, 상하농원 스마트팜 딸기로 만드는 ‘딸기 컵케이크 만들기’까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두산, '바보의 나눔'에 10억 쾌척…12년째 나눔 경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그룹은 재단법인 지난 3일 ‘바보의 나눔’에 성금 10억원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서울 명동성당에서 열린 성금 전달식에는 박지원 두산그룹 부회장과 바보의 나눔 이사장 구요비 주교가 참석했다. 이번 성금 가운데 일부는 가족을 돌보면서 가장 역할을 하는 ‘가족돌봄 아동·청소년(영 케어러)’들이 성인이 될 때까지 지원하는 데 쓰인

2

LG엔솔·한화큐셀, 미국 ESS 5GWh 추가 수주…IRA 타고 '현지 생산 동맹'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에너지솔루션이 미국 현지 생산 역량을 바탕으로 또 한 번의 대규모 ESS(에너지저장장치) 프로젝트를 수주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4일 LG에너지솔루션은 한화솔루션 큐셀부문(한화큐셀) 미국법인(Hanwha Q CELLS USA Corp.)과 총 5GWh(시간당 기가와트) 규모의 ESS 배터리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계약

3

한국나노기술원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창업보육센터 신규 지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나노기술원은 중소벤처기업부의 지원으로 운영중인 ‘나노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가 2026년 ‘창업보육센터(BI, Business Incubation Center)’로 신규 지정되었다고 4일 밝혔다. ‘창업보육센터’는 전국 70여개 센터 중 지정 요건을 충족하는 센터를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하여 선정되며 이를 통해 기존 1인 창조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