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디바이스 브랜드 ‘멜리언스(MELIENS)’, ‘2025 한국 디자이너 패션 어워즈’ 공식 협찬사 참여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2 15:08:41
  • -
  • +
  • 인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디바이스 브랜드 멜리언스(MELIENS)가 지난 11월 개최된 국내 패션계 최대 축제인 ‘2025 한국 디자이너 패션 어워즈(2025 Korea Designer Fashion Awards)’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며 브랜드 입지를 강화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CFDK)가 주최하는 ‘한국 디자이너 패션 어워즈’는 한 해 동안 한국 패션의 위상을 높인 디자이너들의 공로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자리로, 대한민국 패션 산업의 트렌드를 이끄는 디자이너들과 패션 인플루언서, 프레스가 한자리에 모이는 권위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멜리언스는 공식 협찬사로서 시상식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는 한편, 최우수 디자이너상 및 신인 디자이너상 수상자들과 주요 VIP들을 위해 자사의 대표 제품인 프리미엄 진동클렌저를 공식 협찬품으로 제공했다.


협찬품으로 제공된 멜리언스 진동클렌저는 분당 1만2000회의 강력한 미세 진동 기술과 0.6㎜의 초미세 실리콘 브러쉬를 적용해 자극 없는 딥 클렌징을 돕는 제품이다. 특히 IPX7 완전 방수 등급과 편리한 자석 흡착식 충전 등 뛰어난 사용성을 갖춰, 바쁜 일정 속에서도 효율적인 자기관리를 추구하는 모델 및 패션 피플들에게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필수 아이템’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멜리언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패션 산업의 중심인 한국 디자이너 패션 어워즈에 공식 파트너로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패션이 개인의 개성을 표현하는 수단이듯, 멜리언스의 다양한 디바이스 역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가치 있고 편리하게 만드는 데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뷰티 영역을 넘어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혁신적인 소형 가전 라인업을 통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입증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푸드빌, 신규 이탈리안 브랜드 ‘올리페페(OLIPEPE)’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새로운 이탈리안 비스트로 브랜드 ‘올리페페(OLIPEPE)’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그동안 더플레이스를 통해 축적해온 이탈리안 레시피 노하우와 전문 외식 역량을 기반으로, 여유와 활기, 대화가 살아있는 이탈리안 다이닝 경험을 강화해나가기 위한 브랜드다. 올리페페의 네이밍은 이탈리아 요리의 풍미를 대표하는 ‘올리브(Ol

2

BBQ, 11월 착한기부 통해 1000마리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BQ 치킨대학이 착한기부를 통해 지난 11월 한 달 동안 지역사회 소외이웃에 치킨 1000여 마리를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나눔 활동은 지역 돌봄 시설들에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BBQ는 치킨대학이 위치한 경기도 이천시를 비롯해 서울 송파구 등 지역 내 어르신요양센터, 아동복지센터, 행정복지센터, 장애인복지

3

청호나이스, ‘홈케어 총국’ 공식 출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가 지난 1일 오전 10시 30분 청호인재개발원 대회의실에서 ‘홈케어 총국’ 발대식을 개최하고 홈케어 서비스 강화를 위한 새로운 전문 조직을 공식 출범했다고 2일 밝혔다. ‘홈케어 총국’은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할 계획이다. 전문 교육을 이수한 서비스 인력을 기반으로 기술 역량을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