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디바이스 브랜드 멜리언스(MELIENS)가 지난 11월 개최된 국내 패션계 최대 축제인 ‘2025 한국 디자이너 패션 어워즈(2025 Korea Designer Fashion Awards)’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며 브랜드 입지를 강화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CFDK)가 주최하는 ‘한국 디자이너 패션 어워즈’는 한 해 동안 한국 패션의 위상을 높인 디자이너들의 공로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자리로, 대한민국 패션 산업의 트렌드를 이끄는 디자이너들과 패션 인플루언서, 프레스가 한자리에 모이는 권위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멜리언스는 공식 협찬사로서 시상식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는 한편, 최우수 디자이너상 및 신인 디자이너상 수상자들과 주요 VIP들을 위해 자사의 대표 제품인 프리미엄 진동클렌저를 공식 협찬품으로 제공했다.
협찬품으로 제공된 멜리언스 진동클렌저는 분당 1만2000회의 강력한 미세 진동 기술과 0.6㎜의 초미세 실리콘 브러쉬를 적용해 자극 없는 딥 클렌징을 돕는 제품이다. 특히 IPX7 완전 방수 등급과 편리한 자석 흡착식 충전 등 뛰어난 사용성을 갖춰, 바쁜 일정 속에서도 효율적인 자기관리를 추구하는 모델 및 패션 피플들에게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필수 아이템’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멜리언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패션 산업의 중심인 한국 디자이너 패션 어워즈에 공식 파트너로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패션이 개인의 개성을 표현하는 수단이듯, 멜리언스의 다양한 디바이스 역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가치 있고 편리하게 만드는 데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뷰티 영역을 넘어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혁신적인 소형 가전 라인업을 통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입증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