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필굿, 고래사어묵과 성수동 팝업 ‘굿잡 어묵바’ 오픈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01 15:16:32
  • -
  • +
  • 인쇄
다양한 이벤트와 협업 굿즈 등 마련

오비맥주의 발포주 브랜드 필굿이 부산을 어묵 브랜드 ‘고래사어묵’과 협업해 팝업스토어 ‘굿잡 어묵바’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2일부터 18일까지 서울과 부산에서 필굿의 캐릭터인 고래와 어묵 브랜드 ‘고래사’의 협업을 진행한다.
 

▲ '굿잡 어묵바’ 포스터 [오비맥주 제공]

 

굿잡 어묵바 팝업스토어에서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굿즈를 증정하는 현장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서울 성수동에 오픈하는 ‘굿잡 어묵바 서울’은 힘든 하루를 마치고 필굿과 어묵을 즐기는 편안한 집과 같은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다. ‘굿잡 어묵바 부산’은 바닷가 앞 포근한 감성 포차를 콘셉트로 해운대 중동의 고래사어묵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운영된다.

굿잡 어묵바에서는 필굿 오리지널‧엑스트라‧세븐 등 3가지 종류의 필굿과 고래사어묵의 대표 메뉴인 문어볼 타코야키, 모둠꼬치 등을 즐길 수 있다.

‘어묵 추로스’와 ‘어묵면 칩’은 이번 협업을 위해 개발된 특별 메뉴다. 홈술족을 위해 필굿 제품 2캔과 고래사어묵 2종으로 구성된 투고백(To Go Bag) 패키지도 판매한다.

팝업스토어에는 ‘어묵 꽂기 챌린지’와 ‘필굿과 어묵 페어링 투표’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필굿 X 고래사어묵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굿잡 어묵바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최대 1시간 반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필굿 공식 인스타그램의 링크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필굿 브랜드 매니저는 “발포주 필굿이 홈술 안주로도 인기 높은 고래사어묵과 협업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필굿의 매력을 알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필굿은 소비자들의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사 나이 늙으면 당뇨·지방간 위험 ‘폭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한 살 더 먹는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의료계에서는 실제 나이보다 신체 대사 상태를 반영하는 ‘대사 나이(Metabolic Age)’가 더 중요한 건강 지표로 부상하고 있다. 지방조직의 기능적 젊음과 양적 균형이 대사 나이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꼽히면서, 지방줄기세포 연구 역시 주목받고 있다.대사 나이는 인체의

2

대웅제약, 씨어스·엑소와 스마트병동 통합솔루션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과 손잡고 병상에서 바로 근기능 평가까지 가능한 스마트병동 통합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병실 밖 검사실로 이동해야 했던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의료 인력 부담은 줄이고 환자 편의는 크게 높일 전망이다.대웅제약은 11일 서울 본사에서 씨어스테크놀로지, 엑소시스템즈와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3

연말연시 이어지는 과음에 위·간·췌장 건강 망친다...“증상별 구분 중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소화기 계통 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숙취나 속쓰림으로 치부하기 쉬운 급성 위염, 알코올성 간염, 급성 췌장염은 초기 증상이 비슷해 방치될 경우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강북삼성병원 소화기내과 손원 교수는 “잦은 술자리 이후 복통이 느껴진다면 단순 위장 문제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