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오비맥주의 수입맥주 브랜드 호가든이 벚꽃 시즌을 맞아 전국 벚꽃 명소에 포토존을 마련한다.
호가든은 평범한 일상 속 벚꽃과 함께 즐기는 봄 휴식을 주제로 한 캠페인 '파인드 유어 모먼트(Find your moment)'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 |
▲ 호가든 '이런 순간이라면' 캠페인 영상 [오비맥주 제공] |
호가든은 서울을 포함한 전국 벚꽃 명소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가든 로제 벚꽃 바(Bar)’에 호가든 로제 벤치를 설치했다.
비교적 덜 알려진 숨은 명당 등 전국 65곳에 마련한 벤치에서 방문객들은 만개한 벚꽃 나무와 함께 사진을 남길 수 있다.
각 ‘벚꽃 바’의 위치는 호가든 로제 패키지 뒷면에 표기된 QR코드를 스캔해 ‘호가든 로제 벚꽃맵’ 사이트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호가든 로제를 상징하는 핑크색 벤치에 앉은 모습을 촬영해 벚꽃맵 사이트 내 ‘벚꽃 모먼트’ 페이지에 업로드할 수 있다. 또한 이 사이트에서 벚꽃 벤치 주변에서 편의점 등 호가든 로제를 판매하는 매장도 찾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호가든은 신규 캠페인 영상 ‘이런 순간이라면’ 편도 공개한다.
호가든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하는 이번 영상은 바쁜 일상 속 호가든 로제와 함께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달콤한 라즈베리의 풍미가 돋보이는 호가든 로제와 함께 벚꽃 명소에서 완연한 봄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