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러프 엣지, 젠틀 코어' 캠페인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3 15:17:2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러프 엣지, 젠틀 코어(Rough Edges, Gentle Core)' 캠페인을 13일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데미지·스터드·체인 장식의 스트릿 감성에 레이스·시스루 특유의 페미닌 감성을 더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거친 듯 부드러운 이중적인 매력의 Y2K 스타일을 제안한다.

 

▲ [사진=이랜드]

 

미쏘는 인디고·블랙 등 강한 색상과 소프트 핑크·아이보리·베이지 계열의 색상을 조화롭게 매치해 대비의 미학을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크롭 블루종' △'체크 후드 점퍼' △'스트라이프 후드 집업' △'스터드 후드 집업' 등으로 구성됐다.

 

미쏘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인플루언서 서지수와 함께한 룩북을 함께 선보인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미쏘는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국내 대표 여성 SPA 브랜드"라며 "이번 캠페인 및 컬렉션을 통해 강렬함과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Y2K 감성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쏘의 '러프 엣지, 젠틀 코어' 컬렉션은 10월 13일부터 미쏘 공식 온라인몰 미쏘 닷컴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바디프랜드 건강수명충전소, 전국 1만 4천명이 체험했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는 팝업 스토어 ‘건강수명 충전소’에 지금까지 총 1만 4000여 명이 다녀간 것으로 나타났다고 13일 밝혔다. ‘건강수명 충전소’는 바디프랜드의 사명(mission)인 ‘인류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모티브로 사람들이 마사지를 통해 건강수명을 충전하는 시간을 갖도록 만든 팝업 형태의 공간이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5월

2

희망브리지, 울진 산불피해 위로 '트리헌드레드 페스티벌'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산불 피해 지역 주민의 회복을 위해 마련한 '트리헌드레드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협회의 ‘2022년 경북·강원 산불피해 지역회복지원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9일 경북 울진군 왕피천공원 전통체험관에서 열렸다. 산불로 상처 입은 울진군민에게 웃음과 위로를

3

하림, 4분기 '사랑의 헌혈'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이 13일, 동절기 혈액 수급 안정화에 선제적으로 동참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2025년 4분기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최근 저출생·고령화에 따른 헌혈 인구 감소와 동절기 혈액 보유량 저하 등 복합적인 혈액 수급 위기 극복에 힘을 보태고자 마련됐다. 하림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