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존, ‘먼지 제거 강화유리’ 국내 상륙…“부착 스트레스 끝”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3 15:17:20
  • -
  • +
  • 인쇄
12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단독 론칭, 오픈 기념 전 품목 특별 할인가 적용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모바일 액세서리 혁신 기업 매직존(MAGIC JOHN)이 부착 편의성을 갖춘 스마트폰 강화유리 라인업을 앞세워 국내 시장에 진출한다.

 

매직존은 12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정식 오픈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매직존의 핵심 경쟁력은 특허 기술이 집약된 ‘먼지 제거 시스템’이다. 보호필름 부착 시 가장 큰 번거로움으로 꼽히는 먼지 유입과 위치 정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동 정렬 프레임’과 ‘먼지 제거 접착제’ 기술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누구나 전문가 수준으로 쉽고 빠르게 부착이 가능하다.
 

제품의 품질 또한 글로벌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17단계의 S등급 진공 코팅 공정을 거친 ‘듀얼-템퍼드 알루미늄 하이브리드 글래스’는 뛰어난 터치감과 선명도를 제공하며, 외부 충격으로부터 스크린을 강력하게 보호한다.
 

매직존 관계자는 “지난 12년간 끊임없는 기술 혁신을 통해 전 세계 5000만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검증 받았다. 이번 론칭을 기점으로 국내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의 새로운 품질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매직존은 이번 한국 진출을 기념하여 12월 한 달간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핵심 제품군을 포함한 전 상품을 오픈 기념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로얄살루트, 해리스 리드 협업 '21년 해리스 리드 에디션 2'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프레스티지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가 패션 디자이너 해리스 리드와 협업한 한정판 ‘로얄살루트 21년 해리스 리드 에디션 2’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로얄살루트 패션 컬렉션의 두 번째 에디션이다. 영국 왕실의 헤리티지와 전통적인 위스키 제조 기술을 패션 디자인의 창의성과 결합한 프로젝트로, 위스키

2

이디야커피, 제철 딸기 활용 겨울 베이커리 2종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겨울 시즌 베이커리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11월 ‘딸기 쏙쏙 모찌떡’, ‘딸기 크림치즈 쫀득빵’ 등 딸기 베이커리 2종을 선보인 데 이어, 동절기 시즌에 맞춘 2차 베이커리 라인업을 추가하며 디저트 선택지를 확대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동절기 대표 과일인

3

단독 산지부터 신품종까지…롯데마트, 과일 차별화 전략 본격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단독 산지 운영과 신품종 확대를 통해 과일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국내 대표 산지 원물을 대형마트 3사 중 유일하게 선보이는 한편, 연초부터 신품종 도입을 확대하며 2026년 과일 차별화 전략을 본격 가동한다. 롯데마트는 현재 ‘밀양 얼음골 사과(4~5입/봉)’를 대형마트 단독 상품으로 운영하고 있다. 밀양 얼음골은 큰 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