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크리스마스 테마 ‘도파민 익스프레스’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6 15:18:0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아이파크몰은 연말 시즌을 맞아 ‘기프트 러시, 도파민 익스프레스(Gift Rush, DOPAMINE EXPRESS)’를 테마로 겨울 축제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테마는 쇼핑의 즐거움과 여행의 기대감을 결합했다. 미래도시 느낌의 ‘기차역’과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한 ‘여행지’로 이어지는 공간 연출을 통해 스토리텔링형 체험 공간으로 꾸몄다.

 

▲ [사진=아이파크몰]

 

여정의 시작점인 3층 연결통로는 기차역 플랫폼을 모티프로 한 ‘도파민 스테이션(Dopamine Station)’으로 변신했다. 대형 미디어 파사드에는 행복을 싣고 달리는 열차 영상이 상영되며 단순한 이동 공간을 넘어 여행의 설렘이 시작되는 몰입형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여행의 종착지이자 메인 공간인 4층 더 가든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부스와 화려한 조명으로 채워진 ‘해피니스 스테이션(Happiness Station)’으로 꾸며졌다.

 

이곳에서는 오는 12월 28일까지 매주 새로운 테마를 적용한 릴레이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려, 방문객들에게 화려한 시각적 즐거움과 쇼핑의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방문객을 위한 체험형 콘텐츠로 ▲기차역 플랫폼 콘셉트의 메시지 월에 새해 소망을 적는 ‘도파민 메모리 월’ ▲테마 프레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도파민 포토부스’ ▲몰 곳곳에 구현된 스탬프 존을 찾아 인증하는 ‘도파민 스탬프 투어’ 등의 즐길거리도 마련했다.

 

이번 시즌에는 HDC그룹 계열사들과 연계하여 역대급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그룹사 시너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더 가든 내 해피니스 스테이션의 주차별 릴레이 마켓과 연계해 파크 하얏트 서울·부산, 파크로쉬, 안다즈 강남, 오크밸리 등 5성급 호텔 및 리조트 숙박권과 대규모 포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이번 ‘도파민 익스프레스’ 테마는 연말을 위한 단순 크리스마스 장식 연출을 넘어, 쇼핑몰의 공간적 특색과 재미 요소가 모두 가미된 차별화된 콘텐츠" 라며 "릴레이 크리스마스 마켓과 다양한 포토존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포토]나주시, 올해 46개 표창…‘혁신행정’ 전국이 인정했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나주시는 농업·보건·문화관광·방역 등 전 분야에서 총 46개의 표창을 수상하며 현장 중심 혁신행정의 성과를 입증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공무원들의 헌신과 시민 협력이 만든 결과”라며 지속 가능한 시정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

[포토]나주시, 내년 국비 5403억 확보…‘미래 에너지 전략도시’ 도약 시동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나주시는 에너지 전문과학관, K-그리드 인재·창업 밸리, 초전도 도체 시험설비 구축 등 핵심 국책사업을 포함해 내년도 정부 예산 5403억 원을 확보하며 미래 에너지 전략도시로의 도약 기반을 굳혔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핵심 사업을 속도감 있게 추진해 국가 에너지 신산업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3

GTX-A 운정서 계약 해지됐던 인창개발 재낙찰...자금 문제 없나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경기 파주시 운정3지구 주상복합용지 개발 사업의 새 사업자 공모에서, 중도금 미납으로 계약 해지 사유가 발생했던 인창개발 총수 일가가 소유한 회사가 다시 사업자로 선정됐다. 부동산 업계에서는 과거 유동성 문제로 사업을 멈춘 당사자가 동일 부지 개발권을 다시 확보했다는 점에서 제도적 허점과 절차의 적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커지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