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싱어송라이터 최유리 협업 15번째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7 15:18:0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골든블루는 싱어송라이터 ‘최유리’와 협업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15번째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는 지난해 6월부터 시작된 유튜브 시리즈다. ‘골든블루’의 브랜드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플레이리스트를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현재까지 ‘휘인’, ‘이하이’, ‘윤하’, ‘거미’, ‘엔플라잉’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 [사진=골든블루]

 

이번 릴레이리스트에 참여한 ‘최유리’는 2018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직접 작사·작곡한 ‘푸념’으로 대상을 수상하며 혜성처럼 등장했다. 미니앨범 ‘동그라미’를 시작으로 ‘숲’, ‘잘 지내자, 우리’, ‘바람’, ‘밤, 바다’ 등 따뜻한 음색과 서정적인 가사로 대중에게 깊은 위로를 전하며, 현재는 시대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콘텐츠에서 ‘최유리’는 본인의 히트곡 ‘숲’과 신곡 ‘땅과 하늘 사이‘를 꼽았다. ‘숲’은 ‘최유리’의 대표곡으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와 깊은 음색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땅과 하늘 사이’는 지난달 발매된 신곡으로 ‘최유리’ 특유의 창법과 감성적 가사로 화제가 되고 있다.

 

두 곡은 각각 지난 12일과 14일 숏폼과 롱폼 형태로 ‘골든블루’ 유튜브를 통해 먼저 공개됐다. 두 영상 모두 ‘최유리’의 애틋한 음색과 따뜻한 가사를 감성적인 무대 연출로 해석해 구독자와 팬들의 긍정적 반응을 일으켰다.

 

본편 영상은 17일 오후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본편 영상 후반부에는 ‘골든블루 쿼츠’를 활용한 특별한 하이볼 메뉴가 공개될 예정이다.

 

골든블루 박소영 대표이사는 “어느덧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15번째 콘텐츠를 공개하며 골든블루’ 브랜드가 가진 감성적 이미지를 확립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골든블루’가 가진 매력을 더욱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요스타, 대표 타이틀 3종 ‘AGF 2025’ 참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는 오는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Anime X Game Festival(이하, AGF 2025)’에 참가해 대표 타이틀 3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이어 두 번째로 참가하는 요스타는 규모를 한층 확장해 ‘명일방주’와 ‘작혼: 리치 마작’, 지난 10월 정식 출시된 신작

2

교촌에프앤비, ISO27001 인증 획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는 치킨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정보보호시스템 인증기관인 BSI(영국왕립표준협회) 코리아로부터 국제표준 정보보호 관리체계‘ISO/IEC 27001:2022’ 인증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국제표준화기구(ISO)와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가 제정한 가장 권위 있는 국제 정보보호 표준 인증이다. 교촌은 정보자산을 체계적이고

3

깨끗한나라, ‘초미니 포켓물티슈’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깨끗한나라가 여행 및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초미니 사이즈의 물티슈 신제품 2종(깨끗한나라 여행 포켓물티슈·깨끗한나라 페퍼민트 블루 포켓물티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깨끗한나라는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과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는 아웃도어·간편소비 트렌드에 주목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외출이 잦거나 가방, 주머니, 파우치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