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촌설렁탕, '네이버 넾다세일 기획전' 열어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2 15:21:4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촌설렁탕이 네이버 '넾다세일 기획전'에 첫 참여해 11월 11일(화)까지 국탕류 시그니처 간편식 라인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고물가 추세가 지속되면서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가격 부담은 줄이되, 맛과 영양, 품질을 모두 챙기는 '합리적 프리미엄 간편식(HMR)'이 새로운 식사 트렌드로 자리 잡은 것이다.

 

▲ [사진=한촌설렁탕]

한국농촌경제연구원의 '2024년 가공식품 소비자태도 조사'에 의하면 최근 1년간 가정간편식 구입 경험이 있다고 답한 가구는 77.9%로 전년 67.3%에 비해 10.6%포인트 증가했다. 특히 저녁 식사용으로 간편식을 이용한다는 응답이 69.1%에 달하는 등, 한 끼의 완성도를 중시하는 소비 패턴이 뚜렷하게 나타났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HMR 트렌드를 반영해 지난 추석 네이버 프로모션 당시 30~4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호응이 높았던 △더블랙 프리미엄 진 고기설렁탕 △한우사골곰탕을 중심으로, △더블랙 프리미엄 명품 소갈비탕 △더블랙 프리미엄 진 소양내장탕 △수만두 등 인기 가정간편식 메뉴들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특히 '한우사골곰탕 10팩' 세트는 60% 할인에 선착순 1박스 추가 증정 혜택으로 실속 있는 구성을 완성했다. '더블랙 프리미엄 진 고기설렁탕 3팩' 세트 구매 시에는 고기 풍미를 더해주는 '겨자 참소스' 3개가 함께 증정된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집에서도 제대로 된 한 끼를 즐기는 보양식 문화를 제안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실제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 혜택과 함께 단순한 편의식이 아닌 '한 그릇의 만족'을 실현하는 프리미엄 HMR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방식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3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