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켓팅, 리워드하우스에 새로운 트래픽 상품 ‘네츄럴’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2 15:49:17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픽켓팅’이 운영하는 리워드하우스에서 새로운 트래픽 상품 ‘네츄럴’을 출시했다. 네츄럴은 픽켓팅과 계약을 맺은 다양한 매체사(app) 중 가장 효율적인 매체를 선별하여 트래픽을 주문하는 자동화 서비스다.

 


픽켓팅에 따르면 이번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자연유입 키워드를 활용하여 트래픽을 설정할 수 있다는 점이다. 기존의 광고 트래픽과 달리, 자연유입을 기반으로 한 트래픽은 검색 순위 반영에 더욱 효과적이며, 보다 자연스러운 유저 유입을 유도할 수 있다.

픽켓팅 관계자는 “네츄럴 서비스는 최적의 매체를 자동으로 선정하여 트래픽을 집행하는 시스템을 도입해 광고주가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며 “특히, 자연유입 트래픽을 원하는 광고주들에게 강력한 마케팅 도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리워드하우스는 기존에도 다양한 트래픽 및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이번 ‘네츄럴’ 출시를 통해 더욱 정교한 트래픽 운영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벨킨, Qi2 25W 고속 무선 충전 솔루션 공개…고속 충전의 미래 개척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벨킨이 22일 더 플라자 호텔 서울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무선 충전 시장의 비전과 기술 리더십을 제시하며, 세계 최초 Qi2 25W 인증을 획득한 차세대 무선 충전 솔루션 ‘25W UltraCharge’ 시리즈 3종을 공개했다. 벨킨은 전 세계 누적 10억 개 이상의 제품 판매와 미국 모바일 파워 액세서

2

쿠팡, 전남도청·상인연합회와 MOU…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협력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전라남도청, 전라남도상인연합회와 손잡고 전통시장 상인의 디지털 전환과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22일 오후 1시 30분, 전라남도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민병기 쿠팡 정책협력실 부사장, 강위원 전라남도 경제부지사, 한승주 전남상인연합회장이 참석한다. 이번 협약은 전남 지역 전통시장 상인의 온라인 진출을 지

3

글램팜, 자사몰 리뉴얼 편의성 극대화…특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언일전자의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GLAMPALM)이 최근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온라인 자사몰을 전면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회원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글램팜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도록 사이트 구조와 화면 구성을 개선하고,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각적 만족도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