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헬스케어, ‘제5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3 15:25:3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헬스케어가 오는 1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에서 헥토헬스케어는 “좋은 것만 골라서 유산균도 골고루” 라는 주제로,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와 어린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석진LAB(랩)의 주요 키즈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한 장 환경과 균형 잡힌 성장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 [사진=헥토헬스케어]

 

현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네이버 라운지 가입 시 드시모네 체험팩을 100% 증정하고, 일부 제품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현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 뽑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드시모네 크레용, 휴대용 보냉 파우치 등 경품을 증정한다.

 

부스에서는 드시모네 키즈 유산균을 비롯해, 김석진LAB(랩)의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임빅키’ ▲키즈 오메가3 스마트츄 ▲키즈 멀티비타민 톡톡 등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전문 상담을 통해 제품의 기능성과 섭취 가이드를 안내 받을 수 있어, 자녀의 건강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헥토헬스케어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유교전을 통해 자녀의 건강과 성장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직접 만나, 헥토헬스케어의 연구 기반 어린이 건강 솔루션을 소개할 계획”이라며 “아이의 성장에 다양한 영양소가 필요한 것처럼, 8종 복합균주로 구성된 드시모네를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아이의 장 건강을 위한 좋은 습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드시모네와 김석진LAB(랩)은 부모님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장 건강·성장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베트남 콘텐츠 기업 VTC 인테콤과 MOU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써쓰는 베트남 국영 디지털 콘텐츠 기업 VTC 인테콤(VTC Intecom)과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스타 2025 현장에서 이뤄졌으며, VTC 인테콤은 베트남 정보통신부 산하 국영 멀티미디어 그룹 ‘VTC’의 자회사로 게임 퍼블리싱과 이스포츠, 전자 결제 플랫폼 사업을 아우르는 베트

2

[지스타 2025] 엔씨소프트 "아이온2, 원작 본질 지키며, 시대 맞게 재창조된 작품"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아이온2'에는 원작 '아이온'에 없었던 새로우 이야기와 꿈을 담았으며, 원작의 본질은 지키돼, 시대에 맞게 재창조됐습니다." 백승욱 아이온2 총괄 프로듀서는 13일 오전 11시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린 ‘지스타 2025’ 개막 오프닝 세션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 아이온2

3

미도, 컬트 시리즈 신작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S01E02’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MIDO)가 컬트 시리즈의 신작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S01E02’를 13일 공개했다. 미도의 대표 디자인 요소인 TV 케이스에 독창적인 스타일과 기술력을 더한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의 창의성과 정밀 워치메이킹 노하우를 보여준다.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S01E02’의 TV 형태 케이스는 미도의 19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