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판매 한도 확대

최정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2 15:31:54
  • -
  • +
  • 인쇄
혁신금융서비스 추가 승인…총 102만5천좌로 판매 확대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삼성금융네트웍스의 통합 금융 플랫폼인 모니모와 협업한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의 판매 한도를 늘렸다고 22일 밝혔다.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은 지난 4월 출시 이후 약 두 달 만에 판매 한도인 22만5000좌를 모두 소진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 후 금융당국의 혁신금융서비스 추가 승인을 받아 기존 22만5000좌를 포함해 총 102만5000좌까지 판매가 가능해졌다.
 

▲ [사진=KB국민은행]

해당 상품은 모니모 앱에서 개설 가능한 수시입출금통장으로 '매일이자받기' 서비스를 통해 하루만 자금을 예치해도 일 단위로 이자를 지급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은 일 잔액 200만원까지 최고 연 4.0%의 금리를 제공한다. 이 통장은 삼성카드·삼성생명·삼성화재 관련 자동이체 등록 등에 대한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모니모의 다양한 미션을 통해 적립한 전용 포인트 ‘모니머니’는 현금으로 자동 전환돼 통장에 입금, 추가 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판매 한도 확대로 더 많은 고객들이 금융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디지털 혁신과 생활 밀착형 금융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웅진프리드라이프, 상조 전면 개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웅진프리드라이프가 웅진그룹 편입 후 처음으로 상조 서비스를 전면 개편한다.웅진프리드라이프는 5년 만에 상조 라인업을 새롭게 정비한 '웅진프리드360, 450, 540'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웅진프리드' 시리즈는 웅진그룹 편입 후 처음으로 '웅진' 브랜드를 정식으로 붙인 상조

2

진에어·에어부산·에어서울 임직원, 금정산서 ‘안전 운항’ 다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와 에어부산, 에어서울 임직원들이 새해 안전 운항을 기원하며 합동 산행에 나섰다. 진에어는 지난 10일 에어부산, 에어서울과 함께 부산 금정산에서 합동 등반 대회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산행에는 3사 임직원 80여 명이 참여했으며, 참가자들은 범어사에서 출발해 내원암, 고당봉, 북문, 산성마을을 잇는 총 8.5km 코

3

노브랜드 버거, 공식 서포터즈 ‘N버서더’ 2기 모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오는 18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N버서더’ 2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N버서더는 노브랜드 버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직접 브랜드 육성과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는 공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신제품 체험과 콘텐츠 제작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공유한다. 이번 2기 N버서더로 선정된 참가자는 2월부터 4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