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세부·보홀·클락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0 15:36:4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필리핀 주요 노선의 항공 운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일부터 26년 1월 19일까지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21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다. 대상 노선은 인천~세부, 보홀, 클락과 부산~세부 4개 노선으로 최대 35% 할인을 제공한다.

 

▲ [사진=진에어]

 

할인 운임은 진에어 홈페이지 및 웹, 앱에서 해당 노선 예약 단계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적용되어 표출된다. 코드는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필리핀은 따뜻한 날씨 덕분에 겨울철이 다가올수록 수요가 높아지는 대표 휴양지다. 진에어는 이번 프로모션의 테마를 ‘필리핀 삼국지’로 선정하고 세부, 보홀, 클락 각각의 매력을 소개했다.

 

먼저 세부는 아름다운 바다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리조트 휴양시설과 도심 인프라도 동시에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이 찾기도 좋다.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지정될 만큼 청정 자연을 자랑하는 보홀은 호핑투어, 스킨스쿠버 등 자연 속 모험을 선호하는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마지막으로 클락에서는 골프, 워터파크, 푸닝 온천 등 레저와 관광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진에어는 “필리핀관광부와의 함께 가을과 겨울철 필리핀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따뜻한 필리핀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웅진프리드라이프, 상조 전면 개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웅진프리드라이프가 웅진그룹 편입 후 처음으로 상조 서비스를 전면 개편한다.웅진프리드라이프는 5년 만에 상조 라인업을 새롭게 정비한 '웅진프리드360, 450, 540'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웅진프리드' 시리즈는 웅진그룹 편입 후 처음으로 '웅진' 브랜드를 정식으로 붙인 상조

2

진에어·에어부산·에어서울 임직원, 금정산서 ‘안전 운항’ 다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와 에어부산, 에어서울 임직원들이 새해 안전 운항을 기원하며 합동 산행에 나섰다. 진에어는 지난 10일 에어부산, 에어서울과 함께 부산 금정산에서 합동 등반 대회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산행에는 3사 임직원 80여 명이 참여했으며, 참가자들은 범어사에서 출발해 내원암, 고당봉, 북문, 산성마을을 잇는 총 8.5km 코

3

노브랜드 버거, 공식 서포터즈 ‘N버서더’ 2기 모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오는 18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N버서더’ 2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N버서더는 노브랜드 버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직접 브랜드 육성과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는 공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신제품 체험과 콘텐츠 제작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공유한다. 이번 2기 N버서더로 선정된 참가자는 2월부터 4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