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신규 펀드 매수 이벤트 진행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8 15:37:23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은 ‘NH-Amundi 성장주도 코리아[주식]’와 ‘하나 파이팅 코리아(주식)’ 펀드를 매수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28일까지 순매수 금액 구간에 따라 추첨을 통해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NH투자증권]

 

순매수 금액(매수금액에서 환매금액 차감 기준)별로 △1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인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를 △100만원 이상 500만원 미만인 5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트 2만5000원 모바일상품권을 △500만원 이상인 고객 15명을 추첨해 배달의민족 5만원 모바일상품권을 각각 지급한다. 경품은 12월18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 계좌는 NH투자증권의 종합매매계좌, CMA, 개인연금, Wrap 계좌다. 나무증권 Wrap 계좌는 제외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NH투자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또는 영업점을 통해 별도 신청을 해야 한다.

 

전동현 NH투자증권 상품솔루션본부장은 “정부 정책에 힘입은 국내 증시 활성화 기대 속에서 성장 잠재력이 높은 대표 기업에 투자할 수 있는 신규 펀드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이 보다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머시, 국내 시장서 리론칭..”레전드 클렌저로 한국서 부활할 것”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뉴욕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2022년 국내 유통 종료 이후 약 3년 만에 CJ홈쇼핑 리론칭 방송을 통해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파머시의 대표 제품인 ‘그린 클린’ 클렌징 밤은 2019년 미국 세포라 클렌저 부문 연간 판매 1위를 기록한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이번 국내 재출시를 통해 성분과 패

2

대상그룹, B2B 영업 전면 ‘디지털 전환’…데이터로 시장 판 바꾼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그룹이 B2B 영업 전반에 디지털 전환을 본격화하며 데이터 기반 영업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수기·엑셀 중심이던 기존 영업 방식을 탈피해 분석과 의사결정을 자동화함으로써 B2B 시장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겠다는 전략이다. 그동안 B2B 영업 현장에서는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축적·관리되지 않아 정확성 확보에 한계가

3

설화수, 자음생 앞세워 온라인 공략…‘럭셔리 뷰티 페어’ 개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화수가 오는 25일까지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자음생 럭셔리 뷰티 페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자음생 라인의 대표 제품인 자음생크림은 10년 연속 안티에이징 크림 부문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핵심 성분인 ‘진세노믹스’를 통해 피부 본연의 생명력을 끌어올리는 것이 특징이다. 진세노믹스는 6000배 농축한 희귀 인삼 사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