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과 아르기닌 한 팩에” 자민경, 스포애니 헬시밀 정식 입점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8 15:37:29
  • -
  • +
  • 인쇄
▲ 사진제공 : 자민경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자연주의 기능성 브랜드 자민경(JAMINKYUNG)이 스포애니(SpoAny) 헬시밀 가산동점에 ‘끌어올려 아르기닌 프로틴젤 6000’을 입점시키며, 운동과 영양의 시너지를 극대화한 오프라인 유통 확대에 나섰다.

 

‘끌어올려 아르기닌 프로틴젤 6000’은 국민 캐릭터 뽀빠이(POPEYE)와의 정식 콜라보로 탄생한 기능성 에너지젤로, 아르기닌 6,000mg과 단백질을 젤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운동 전후 활력 충전에 특화된 제품이다. 아르기닌 특유의 비린맛을 최소화한 상큼한 맛과 휴대성으로 헬스 보충제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사진제공 : 자민경

 

스포애니는 전국 116개 지점을 운영 중인 국내 대표 피트니스 브랜드로, 이번에 입점된 스포애니 헬시밀 가산동점은 운동 직전·직후에 필요한 간편한 활력 보조 푸드를 찾는 피트니스 이용자들을 위한 공간으로, 자민경의 아르기닌 젤 제품과의 높은 시너지가 기대된다.

 

자민경 관계자는 “뽀빠이라는 상징성과 아르기닌 섭취의 간편함을 결합해, 피트니스 이용자들에게 일상의 활력 루틴을 제안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선택받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PX 대표 브랜드’로 이름을 널리 알린 자민경은, 피부 케어를 넘어 활력 케어까지 성장하는 브랜드로 확장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말차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시리즈의 신제품 ‘빵부장 말차빵’을 오는 15일 출시한다. 기존 빵부장 소금빵, 초코빵 등 히트작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최근 말차는 특유의 쌉쌀하면서도 부드러운 맛과 감각적인 색감으로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빅데이터 분석 기업 ‘뉴엔AI’에 따르면, 올해(1~10월) 연간

2

보람바이오, ‘기업인의 날’ 농림부장관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은 김성규 보람바이오 연구개발총괄 대표가 농업·식품산업 혁신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아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 지난 3일 진행된 ‘국가식품클러스터 기업인의 날’은 국가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이하, 식품진흥원)이 개최한 행사로 올해는 클러스터 분양기업과 벤처센터 입주기업 등 190개 기업이 참여했다. 행사를

3

롯데면세점, 위스키 ‘보모어 ARC-54’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면세점이 프리미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보모어'의 프리미엄 위스키 'ARC-54'를 국내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보모어는 스코틀랜드 아일라섬에서 1776년부터 위스키 증류소를 운영해 온 역사 깊은 브랜드다. 롯데면세점에서도 싱글몰트 위스키 중 매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내국인들에게 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