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2025 부동산 投:語(투:어) 세미나' 개최

최정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2 15:38:36
  • -
  • +
  • 인쇄
현장 체험형 부동산 투자 자문 서비스…11회째 맞아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21일과 23일 양일 간 자산가 고객 60여명을 초청해 ‘투자를 말하다, 2025 부동산 투어(投:語, Tour)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하나은행의 '부동산 투어 세미나'는 자산관리를 담당하는 하나더넥스트본부 소속 부동산 전문위원들이 자체적으로 선정한 투자 유망지역을 VIP고객과 함께 소그룹 형태로 직접 탐방하며 ▲지역 분석 및 전망 ▲투자 포인트 등을 설명드리는 '체험형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다.
 

▲ 지난 21일 하나은행이 자산가 고객 60여명을 초청해 '투자를 말하다, 2025 부동산 투어(投:語, Tour)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부동산 투어 세미나에 참석한 최환석 하나은행 리빙트러스트컨설팅부 부동산자문센터 팀장이 자산가 고객들과 성수동 일대 현장 답사 후, KT&G 상상플래닛에서 상권 분석 및 부동산 투자 강연을하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은 지난 2017년 국내 금융권 최초로 서비스를 선보인 이후, 지금까지 용산국제업무지구, 한남동 등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지역에서 총 10회에 걸쳐 세미나를 개최했다. 올해는 '성수동의 미래와 현재'라는 테마로 북성수 및 연무장길, 뚝섬역 등 주요 상권 일대를 중심으로 투어를 진행했다.

하나은행은 이번 부동산 투어에서 최근 핫한 팝업스토어와 고소득층 하이엔드 주거단지, 대규모 업무지구가 집중되는 성수동 일대를 소개하고, 자산가들의 관심이 높은 성수동의 개발 현황과 매물을 직접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성수동 ▲해당 상권 투자 포인트 및 유의사항 ▲상권변화와 실제 매물에 대한 가격분석 등을 소개했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고객들은 주요 소비층인 젊은 세대들과 뷰티·패션기업들의 주목을 받으며 서울의 대표적인 핫플레이스로 거듭나고 있는 성수동에 대해, 하나은행 부동산 전문가의 상세한 설명과 실시간 자문으로 높은 만족감을 보였다.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 김영훈 그룹장은 “하나은행 '부동산 투어 세미나'의 가장 큰 특징은 은행 부동산 전문가가 고객과 함께 직접 투자지역을 방문함으로써 보다 현장감 있는 체험형 투자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라며, “하나은행은 앞으로도 주요 투자관심지역을 미리 파악해 다양한 체험적 투자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웅진프리드라이프, 상조 전면 개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웅진프리드라이프가 웅진그룹 편입 후 처음으로 상조 서비스를 전면 개편한다.웅진프리드라이프는 5년 만에 상조 라인업을 새롭게 정비한 '웅진프리드360, 450, 540'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웅진프리드' 시리즈는 웅진그룹 편입 후 처음으로 '웅진' 브랜드를 정식으로 붙인 상조

2

진에어·에어부산·에어서울 임직원, 금정산서 ‘안전 운항’ 다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와 에어부산, 에어서울 임직원들이 새해 안전 운항을 기원하며 합동 산행에 나섰다. 진에어는 지난 10일 에어부산, 에어서울과 함께 부산 금정산에서 합동 등반 대회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산행에는 3사 임직원 80여 명이 참여했으며, 참가자들은 범어사에서 출발해 내원암, 고당봉, 북문, 산성마을을 잇는 총 8.5km 코

3

노브랜드 버거, 공식 서포터즈 ‘N버서더’ 2기 모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오는 18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N버서더’ 2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N버서더는 노브랜드 버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직접 브랜드 육성과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는 공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신제품 체험과 콘텐츠 제작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공유한다. 이번 2기 N버서더로 선정된 참가자는 2월부터 4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