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빌리지 송리단길점, ‘홀리데이 인 파리’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7 15:39:0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은 지난 14일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연말 한정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파리(Holiday in Paris)’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BBQ의 글로벌 인플루언서 그룹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 등 40여 명이 참석해 행사 사전 모집 단계부터 대기 명단이 형성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보여 현장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BBQ]

 

'홀리데이 인 파리' 프로모션은 국내 F&B(Food & Beverage) 업계 최초로 주한프랑스상공회의소(FKCCI)와 협업해 탄생한 프로젝트로, BBQ가 추구하는 글로벌 미식 감성과 프렌치 무드를 결합한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안했다. 

 

행사 당일 매장은 파리의 크리스마스 거리를 재현한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글로벌 친플루언서 40여명이 참석해 프렌치 크리스마스 감성의 드레스코드와 영상·사진촬영,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콘텐츠 제작으로 현장 분위기를 한층 더 화려하게 채웠다.

 

행사에서는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가 진행되었고, 가장 감각적으로 크리스마스를 표현한 참가자에게는 BBQ 마스코트 ‘치빡이’를 활용한 한정판 굿즈가 증정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홀리데이 인 파리’ 시그니처 메뉴 테이스팅으로 시작됐다. 대표 메뉴는 △베르사유 애프터눈티세트 △빠리치킨 플래터 △샹젤리제 브런치 세트 △카페구르망 세트 △뱅쇼(따뜻한 와인) 등이다.

 

‘빠리치킨 플래터’는 실제 프랑스 현지에서 인기였던 메뉴를 기반으로 개발돼, 파리의 감성을 K-치킨과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베르사유 애프터눈티세트’는 고급스러운 플레이팅과 풍성한 디저트 구성으로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폭군의 셰프’에서 프랑스 최고 요리 대회 ‘라 포엘 도르(La Poêle d’Or)’의 진행자로 열연한 주한 프랑스인 배우 막심 컹퓨스(Maxime Campus)를 비롯해 다수의 주한 프랑스인 인플루언서들도 잇달아 행사장을 찾았다. 이들은 모국의 연말 풍경을 떠올리게 하는 메뉴와 데코레이션에 깊은 관심을 보이며, ‘홀리데이 인 파리’ 콘셉트를 적극적으로 즐기고 사진과 영상 콘텐츠 제작에 활발히 참여했다.

 

행사에 참여했던 막심 컹퓨스는 “서울 한복판에서 모국인 프랑스의 연말 감성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어 정말 특별하고 감동적인 경험이었다”며 “올해는 연인과 함께 자주 찾고 싶은 공간이 생겼다”고 말했다. 이어 “세계 1위 K-치킨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BBQ의 방향성이 특히 인상 깊었다”고 말했다.

 

김태희 BBQ 글로벌브랜딩전략실 상무는 “이번 ‘홀리데이 인 파리’ 프로모션은 BBQ가 지향하는 고객 경험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화 전략을 구체적으로 실현한 사례”라며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을 연말 시즌의 핵심 명소로 자리매김시키고, 앞으로도 세계인을 미식으로 연결하는 글로벌 1위 K-푸드 프랜차이즈로서의 정체성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요스타, 대표 타이틀 3종 ‘AGF 2025’ 참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는 오는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Anime X Game Festival(이하, AGF 2025)’에 참가해 대표 타이틀 3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이어 두 번째로 참가하는 요스타는 규모를 한층 확장해 ‘명일방주’와 ‘작혼: 리치 마작’, 지난 10월 정식 출시된 신작

2

교촌에프앤비, ISO27001 인증 획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는 치킨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정보보호시스템 인증기관인 BSI(영국왕립표준협회) 코리아로부터 국제표준 정보보호 관리체계‘ISO/IEC 27001:2022’ 인증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국제표준화기구(ISO)와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가 제정한 가장 권위 있는 국제 정보보호 표준 인증이다. 교촌은 정보자산을 체계적이고

3

깨끗한나라, ‘초미니 포켓물티슈’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깨끗한나라가 여행 및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초미니 사이즈의 물티슈 신제품 2종(깨끗한나라 여행 포켓물티슈·깨끗한나라 페퍼민트 블루 포켓물티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깨끗한나라는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과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는 아웃도어·간편소비 트렌드에 주목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외출이 잦거나 가방, 주머니, 파우치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