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지금은 코스피가 대세' 이벤트 진행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8 15:41:12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대신증권은 코스피200 종목, 고배당 상장지수펀드(ETF), 리츠 종목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누적 거래금액에 따라 경품을 제공하는 '지금은 코스피가 대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증시 활성화와 거래 촉진을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누적 거래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사진=대신증권]

 

이벤트 대상 종목은 코스피200 구성 종목, 고배당 ETF 23개, 대신밸류리츠를 포함한 상장 리츠 24개 종목이다.

 

누적 거래금액별로 ▲300억원 이상은 400만원 상당 안마의자(3명) ▲100억원 이상은 200만원 상당 호텔 기프트 카드(10명) ▲10억원 이상은 20만원 상당 백화점상품권(30명) ▲1억원 이상은 5만원 상당 배달 앱 쿠폰(50명)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11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대신증권 HTS, MTS(사이보스, 크레온) 또는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 후 거래해야 경품 추첨 대상이 된다.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1개월 이내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신증권 금융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대신증권 관계자는 "최근 증시 활성화 정책 등에 따라 국내 주식이 주목받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로 경품 혜택과 함께 투자 기회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머시, 국내 시장서 리론칭..”레전드 클렌저로 한국서 부활할 것”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뉴욕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2022년 국내 유통 종료 이후 약 3년 만에 CJ홈쇼핑 리론칭 방송을 통해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파머시의 대표 제품인 ‘그린 클린’ 클렌징 밤은 2019년 미국 세포라 클렌저 부문 연간 판매 1위를 기록한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이번 국내 재출시를 통해 성분과 패

2

대상그룹, B2B 영업 전면 ‘디지털 전환’…데이터로 시장 판 바꾼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그룹이 B2B 영업 전반에 디지털 전환을 본격화하며 데이터 기반 영업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수기·엑셀 중심이던 기존 영업 방식을 탈피해 분석과 의사결정을 자동화함으로써 B2B 시장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겠다는 전략이다. 그동안 B2B 영업 현장에서는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축적·관리되지 않아 정확성 확보에 한계가

3

설화수, 자음생 앞세워 온라인 공략…‘럭셔리 뷰티 페어’ 개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화수가 오는 25일까지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자음생 럭셔리 뷰티 페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자음생 라인의 대표 제품인 자음생크림은 10년 연속 안티에이징 크림 부문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핵심 성분인 ‘진세노믹스’를 통해 피부 본연의 생명력을 끌어올리는 것이 특징이다. 진세노믹스는 6000배 농축한 희귀 인삼 사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