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2’, 인스타그램·월드맵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30 15:51:58
  • -
  • +
  • 인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30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공개했다.

블소2 인스타그램에서는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뭉게구름’과 ‘바오바오’가 소개하는 영상, 이미지, 웹툰 등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블소2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함께 게임을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는 ‘친구 소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는 월드맵 2차 콘텐츠 ‘해월대륙’을 공개했다. 블소 원작에 없었던 해월대륙은 블소2 세계관에서 원정대가 새롭게 발견하는 신대륙으로 등장한다. 이용자는 블소2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해월대륙의 주요 지역, 보스 몬스터 등 소개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블소2는 브랜드 페이지에서 미니게임 ‘토모의 기억’을 진행한다. 사전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오늘부터 3일간 미니게임 티켓이 2배 제공된다.

엔씨는 블소2 브랜드 페이지와 크로스플레이 서비스 ‘퍼플(PURLE)’에서 캐릭터 및 문파를 사전 생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2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팀네이버, 엔비디아와 맞손…"대한민국 제조산업 AI 전환 지원"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팀네이버는 엔비디아와 함께 대한민국 제조 산업의 경쟁력 제고와 디지털 혁신을 위해 버티컬 AI(산업 특화 AI)의 산업 현장 적용을 확대하는 등 산업 현장의 AI 전환을 위한 본격적인 지원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이해진 네이버 이사회 의장은 이날 오후 경북 경주 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열린 이재명 대통령과 젠슨 황(Jens

2

LG전자, 엔비디아와 미래기술 혁신 주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글로벌 AI 인프라기업 엔비디아(NVIDIA)와 협력해 피지컬(Physical)AI, 디지털트윈 등 차세대 기술 혁신을 가속화한다. LG전자는 엔비디아의 다양한 AI 플랫폼 생태계에 합류해 로보틱스 기술 역량을 고도화한다. LG전자는 엔비디아가 선보인 범용 휴머노이드 추론모델 ‘아이작 GR00T’를 기반

3

SK, 엔비디아 기반 '제조 AI 클라우드' 구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그룹은 국내 제조업 생태계의 인공지능(AI) 혁신을 위해 엔비디아(NVIDIA)의 GPU(그래픽처리장치)와 제조 AI 플랫폼 ‘옴니버스(Omniverse)’를 활용한 ‘제조 AI 클라우드’를 구축한다고 31일 밝혔다. SK그룹은 이를 제조업 관련 공공기관, 스타트업 등에도 개방해 대한민국 제조업 생태계가 AI 기반으로 생산성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