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 윌비플레이, ‘2025 MBN 서울마라톤’ 공식 스폰서 참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9 16:01:0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의 스포츠 브랜드 윌비플레이가 ‘2025 MBN 서울마라톤’ 대회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6일 열린 서울마라톤 대회는 광화문에서 시작해 잠실을 결승선으로 하는 하프 코스를 비롯해 잠실 일대를 달리는 10km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대회에는 약 3만여 명이 참가다.

 

▲ [사진=형지엘리트]

 

형지엘리트는 윌비플레이의 기능성 티셔츠와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짐색(Gym Sack)을 제작해 참가자 전원을 위한 후원 물품으로 제공했다. 이를 통해 모든 러너들이 최고의 역량을 발휘하고 대회의 추억과 완주의 기쁨을 기념할 수 있도록 했다.

 

기념 티셔츠와 짐색은 윌비플레이의 젊고 에너지 넘치는 브랜드 감성을 반영해 제작했다. 각각 민트와 실버 컬러를 바탕으로, 마라톤 코스를 상징하는 심플한 선과 시작점과 도착점의 위도와 경도를 의미하는 숫자를 디자인 요소로 담아냈따.

 

이날 형지엘리트 최준호 대표이사는 대회 현장을 찾아 출발 세리머니를 함께 하며 도전에 나선 참가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최준호 형지엘리트 대표이사는 “자신의 한계를 뛰어 넘는 의미 있는 도전의 장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행사를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러닝 등 스포츠 관련 라인을 확대해가며, 스포츠를 통한 사회적 책임과 가치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양유업, ‘대리점 동행기업’ 3년 연속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가 주관하는 ‘대리점 동행기업’에 3년 연속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대리점과의 상생경영 체계와 공정거래 문화 정착을 위한 준법·윤리경영의 실질적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다. 2021년 도입된 공정위의 ‘대리점 동행기업’은 대리점과 기업 간의 공정거래 협약 체결을 장려하고,

2

삼양그룹 스페셜티 소재 2종, '2025 세계일류상품' 신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그룹은 자사 스페셜티(고기능성) 소재 2종이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으로 신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삼양바이오팜과 삼양KCI는 지난 18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5년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수여식'에서 수상기업 인증서를 받았다. 인증식에는 삼양KCI 차기 대표이사로 내정된 안태환 경영총괄과

3

조동주 이랜드월드 대표 "사고 수습 위해 모든 노력 다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조동주 이랜드월드 대표이사가 19일 사내 메시지를 통해 천안 물류센터 화재 후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밝혔다. 조 대표는 메시지에서 “화재 이후 우려와 혼란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역할을 다해준 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이번 사고로 막대한 손실을 입었지만, 어려운 상황에서도 하나로 뭉치는 구성원들을 보며 회사가 역동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