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컴퍼스, 중학 영문법 핵심 담은 '비담중 Lite 개정판'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0 16:01:5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 자회사 웅진컴퍼스가 중학 영문법 단기 특강서 ‘비법 담은 중학 영문법 Lite 개정판(이하 비담중 개정판)’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개정판은 2025년부터 적용되는 ‘2022 개정교육과정’을 반영해 문법 항목과 예문, 문제 등을 전면 재정비하고, 학생들이 중학 내신에 필요한 핵심 문법을 단기간에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 [사진=웅진그룹]

 

‘비담중 개정판’은 개념 이해, 문제 확인, 실전 적용, 반복 암기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학습 경로를 제시한다. 각 단원에서 핵심 문법 개념을 중학생 눈높이에 맞춰 쉽게 설명하고, 관련 문제를 통해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도록 설계됐다. 총괄평가 2회분과 문법 요약 리뷰 노트(Review Note)를 추가해 복습 효과를 높였다.

 

학습자 편의를 고려한 부가 자료도 강화됐다. 불규칙 동사 변화표, 형용사·부사 형태 변화, 혼동 어휘 정리 등의 자료뿐 아니라 챕터별 단어 목록 및 테스트, 워크북, 실전 모의고사 등 교사와 학습자 모두를 위한 지원 자료도 함께 제공된다.

 

웅진컴퍼스는 이번 개정판 출시를 기념해 5권 구매 시 교사용 교재 1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담중 개정판 및 이벤트 관련 정보는 컴퍼스퍼블리싱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웅진컴퍼스 관계자는 “비담중 개정판은 중등 문법 개념을 빠르게 이해하고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교재로, 학습자의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교사들은 효율적으로 수업을 준비하고 운영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설 ‘가치소비’ 선물세트 물량 20%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가치소비 자체브랜드(PB) ‘자연주의’ 선물세트 준비 물량을 전년 대비 20% 확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마트는 설 사전예약 기간 동안 행사카드 결제 또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최대 35% 할인과 2+1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카드는 이마트e카드를 비롯해 삼성·KB국민·신한·현대·비씨·NH농협·우리·하나·롯

2

11월 한 달치 이미 추월…서울 아파트 거래, 연말에 살아났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지난해 10·15대책 이후 급감했던 서울 아파트 매매 거래가 12월 들어 다시 증가세로 전환됐다. 11일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지난 10일 기준 2025년 12월 서울 아파트 거래량은 3584건으로, 11월 한 달간 기록한 거래량(3335건)을 이미 넘어섰다. 12월 계약 신고 기한이 약 20일 가량 남아 있는 점을

3

CU, ‘커브레족’ 잡는다…get커피 짝꿍 핫브레드 라인업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U가 아침 식사 대용으로 가성비 높은 한 끼를 찾는 '커브레족(커피와 빵을 함께 즐기는 사람들)'을 겨냥해 get 커피와 어울리는 부리또 등 다양한 핫브레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편의점 즉석 커피와 베이커리를 식사 대용으로 구매하는 수요가 늘면서 아침 식사 시장의 주도권이 편의점으로 이동하고 있다는 분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