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추석, 건강까지 챙긴다"...남양유업, 대표 제품 추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2 16:03:0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추석 연휴를 맞아 과식·야식 등으로 인한 건강 부담을 줄이고 명절 후유증을 완화할 수 있는 대표 제품군을 제안했다. 긴 연휴 동안 가족과 풍성한 음식을 즐기면서도 건강을 챙기려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춘 구성이다.

 

명절 음식 섭취 뒤 더부룩함을 덜어줄 제품으로는 '불가리스'와 '위쎈', 그리고 유당불내증 소비자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맛있는우유GT 소화 잘되는 배 안아픈 우유'가 있다. 발효유와 체질 맞춤형 우유 제품은 기름진 식사 후 소화 부담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 [사진=남양유업]

 

장거리 운전이나 명절 증후군으로 피로가 쌓인 소비자에게는 고단백 음료가 적합하다. 단백질 43g을 담은 '테이크핏 몬스터'와 단백질 24g을 담은 '테이크핏 맥스'는 명절 기간 부족해지기 쉬운 단백질을 보충해 체력 회복에 도움을 준다.

 

이동 중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도 준비돼 있다. 요거트와 푸딩을 결합한 신개념 발효유 '요거트밀크맛(요거밀크)',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소용량 '초코에몽 Mini 무가당'은 휴대성과 편의성을 갖춰 귀성·귀경길 간식으로 활용하기 좋다. 최근 출시 이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말차에몽’ 역시 색다른 풍미와 깔끔한 맛으로 명절 후 디저트·간식으로 어울린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추석 연휴 동안 과식과 피로 누적 등으로 인한 건강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군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한 생활을 돕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디야커피, 초겨울 강추위 속 전통차 매출 30%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는 12월 1일부터 8일까지의 가맹점 매출을 분석한 결과, 쌍화차 유자차 생강차 등 전통차류 판매가 전년 동기 대비 약 30%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예년보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초겨울 한파로 체온을 따뜻하게 높여주는 차류 메뉴를 찾는 고객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이디야커피의 전통차류는 겨울철에 꾸준한 인기를 보이는

2

정관장, 뿌리삼 고객 맞춤형 서비스 '달임재 : 1899'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이 126년 노하우와 정성을 담아 뿌리삼 고객을 위한 ‘달임재 : 1899’를 새롭게 선보인다. 9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달임재 : 1899’는 정관장이 맞춤형으로 뿌리삼을 달여주는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고객이 정관장의 공식 온라인몰 ‘정몰’을 통해 지삼, 양삼 등의 뿌리삼과 달임서비스를 유료 결제하면 원주에 있는 ‘달

3

동원산업, ‘2025 한국의경영대상’ AI혁신 부문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원산업이 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2025 한국의경영대상 시상식’에서 ‘AI혁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동원산업은 동원그룹의 지주회사로서 그룹이 영위하는 사업의 모든 영역에서 AI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자체 AI 플랫폼 ‘동원GPT’ 도입이 대표적이다. 사내 인트라넷에 설치돼 내부 정보 유출 없이 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