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아웃도어 기술력 집약 ‘패스파인더 고어텍스 3IN1 자켓’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30 16:11:2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마운틴 자켓 ‘패스파인더 고어텍스 3IN1 자켓’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패스파인더는 네파의 아웃도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등산, 트레일 러닝 등 다양한 산악 환경에서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고기능성 라인이다. 

 

▲ [사진=네파]

 

이번에 선보인 ‘패스파인더 고어텍스 3IN1 자켓’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품평회 등에서 “날씨 변화가 잦을 때 하나의 자켓으로 여러 활동을 소화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꾸준히 제기되는 점에 주목, 고어텍스 3레이어와 3IN1 레이어드 시스템을 적용한 올인원 자켓으로 개발됐다.

 

이 제품의 핵심 기술인 3IN1 레이어드 시스템은 날씨 변화에 따라 외피와 내피를 분리하거나 함께 착용할 수 있다..

 

고어텍스 3레이어 소재와 방수 심실링을 적용해 비와 바람을 차단하는 동시에, 내부의 땀과 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한다.

 

실용적인 디테일도 고려했다. 앞가슴과 사이드 포켓으로 산행 필수품을 수납할 수 있으며, 내·외피 결합 시에도 원활한 착용이 가능한 지퍼 시스템을 적용했다.

 

밑단과 후드에는 스트링 스토퍼를 더해 외부의 찬 공기를 막아주고,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상황에 따라 활용도를 높였다.

 

네파 관계자는 “패스파인더 시리즈는 아웃도어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해 매년 기능성이 업그레이드되고 있는 네파 기술력의 상징”이라며 “특히 이번 ‘3IN1 자켓’은 실제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완성된 제품으로, 한 벌로 다양한 날씨 변화에 대응할 수 있어 아웃도어 매니아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원훈·엄지윤 '수상한 손님', 숏박스 세계관 착각 부르는 관세청 홍보영상 공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관세청이 인기 크리에이터 김원훈과 엄지윤이 출연한 새해 홍보영상을 공개하며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6일 관세청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운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직후 영상은 “숏박스 새로운 에피소드가 아니냐”는 반응을 이끌어내며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실제 웹 예능을 연상시키는 자연스러운 연출

2

'구립 한마음어린이집', 함께 키우는 시대를 준비하는 영아 보육의 현장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가정과 일이 병행되는 삶이 일상이 된 시대다. 맞벌이 가정이 늘어나면서 자녀 양육을 둘러싼 환경도 함께 변화하고 있다. 한편 여성의 경력단절 문제는 여전히 해결해야 할 사회적 과제로 남아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과거처럼 가정이 전적으로 책임지는 방식에서 벗어나, 맞벌이 여부와 관계없이 기관과 함께 아이를 키운다는 인식이 점차 보

3

티웨이항공, 유럽·시드니·밴쿠버 노선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오는 20일(화)까지 △유럽 △시드니 △밴쿠버 노선을 대상으로 장거리 노선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장거리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으로 오는 4월 1일부터 10월 24일까지 탑승하는 항공권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노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