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몰, 'Daiso-DAY 환절기 뷰티대전'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5 16:14:1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에서 ‘Daiso-DAY 환절기 뷰티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 15일 오전 9시부터 10월 19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하며, 뷰티 신상품과 베스트셀러, 환절기 추천템 등을 한 번에 득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 <사진=아성다이소>

 

먼저 ‘신상 오픈런’ 코너에서는 이번 행사에서 처음 판매하는 뷰티 브랜드와 신상품을 소개한다. 트러블 전문 브랜드 ‘파티온’과 ‘아크네스’가 다이소몰에 새롭게 입점했다. ‘파티온’은 트러블 고민이 시작되는 청소년층을 주요 소비자로 삼아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 6종을 출시했다.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주는 스팟 겔 크림, 트러블 흔적 케어용 앰플, 여드름 완화 기능성 패드인 트러블 패드 등 부담없이 트러블 케어를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민감성 피부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아크네스’는 민감, 자극, 건조 등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화이트 티트리’ 라인 6종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저자극 딥클렌징이 가능한 ‘화이트 티트리 클렌징 폼’, 부드러운 클렌징으로 여드름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는 ‘화이트 티트리 포밍워시’, 진정 토너, 스팟 크림 등이 있다.

 

‘데일리콤마’와 ‘큐어레스트’ 브랜드에서도 신상품을 출시했다. 향기 전문 브랜드 ‘데일리콤마’에서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헤어 퍼퓸 4종을 선보인다. 하루를 산뜻하게 시작하고 싶거나, 머리 냄새가 신경 쓰일 때, 또는 가볍게 리프레시를 하고 싶을 때 등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휴식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큐어레스트(CUREST)’에서는 버블 제형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흡수되는 ‘버블 에센스 토너’를 새롭게 출시했다. 수분진정, 윤광미백 2종으로, 부담없이 버블 테라피를 즐길 수 있다.

 

‘뷰티 랭킹’ 코너에서는 9월 한 달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베스트셀러’ 등 인기 아이템을 선보인다. 캐모마일과 병풀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셀더마데일리 트랜스포밍 아줄렌카밍 마스크’, 동결건조한 순수 비타민C를 피부에 공급해 기미, 잡티 등 개선에 도움이 되는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 등 인기 뷰티템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계절 변화에 따라 키워드별 추천템을 제안하는 ‘환절기 추천템’ 코너도 운영한다. ‘트러블 케어’, ‘각질 케어’, ‘수분 충전’ 등 키워드별로 상품을 큐레이션해, 소비자가 피부 상태에 맞는 아이템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신상 뷰티 아이템과 계절에 맞는 피부관리 상품을 모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다이소몰에서 더욱 편리하고 실용적인 쇼핑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이소데이(Daiso-DAY)를 통해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공항公, 카자흐스탄에 한국형 ‘도심항공교통기술 수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공항공사는 15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카자흐스탄 교통부, Alatau Advance Air Group(이하 ‘AAAG社’)과 카자흐스탄 알라타우 신도시 도심항공교통(UAM)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공사가 보유한 한국형 UAM 기술과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카자흐스탄과의 도심항공교통 생태계 조성, 제도

2

에이피알, 메디큐브 뷰티 디바이스 ‘하이 포커스 샷 플러스’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기존 ‘하이 포커스 샷’의 업그레이드 모델 ‘하이 포커스 샷 플러스’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15일 메디큐브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하이 포커스 샷 플러스’를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지난해 9월 출시한 ‘하이 포커스 샷’에 스킨

3

"치킨집 가격으로 10개 사고도 남아" 고물가에 '날개 단' 가성비 편의점 치킨·피자
[메가경제=정호 기자] 고물가로 치킨 가격에 민감해진 요즘, 편의점 피자와 치킨이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달 27일 열린 여의도 불꽃축제 기간에는 인근 편의점에서 판매량이 급증했다. 1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여의도·이촌동 일대 GS25 10개 매장은 불꽃축제 기간 동안 전주 대비 매출이 850% 증가했다. 특히 고피자와 닭강정 등 즉석 간편식 매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