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신개념 필링 ‘라이스 글로우 필’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5 16:18:3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는 필링 신제품 ‘라이스 글로우 필(Rice Glow Peel)’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천연 파우더와 고함량 산성 앰플을 혼합해 사용하는 필링 제품이다.

 

▲ [사진=LF]

 

쌀 발효 유산균 파우더는 조선시대 양반들이 곡물가루를 세안용 분말로 사용하던 ‘분세수’에서 착안했다. 모공 속 노폐물을 정리하고 과도한 피지 분비를 억제해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준다.

 

함께 사용하는 앰플에는 수용·지용성 필링 성분 등 8가지 산성 성분이 20% 고함량 함유돼 각질과 피지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쌀 발효 성분과 쌀겨수로 미백 케어, 10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보습 효과까지 더했다.

 

파우더와 앰플을 혼합해 1분간 피부에 도포한 뒤 세안하면 즉각적으로 투명하고 윤기 있는 물광 피부를 경험할 수 있으며, 주 1회 사용을 권장한다.

 

필링 후에는 지난 4월 출시돼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에서 11분만에 완판을 기록하는 등 주목받은 모공 케어 앰플 ‘포어셀(Porexel)’을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NMN*, 마린 PDRN* 등 고가의 스킨 부스터 성분이 포함돼 모공 탄력을 높이고 피부를 속부터 채워준다. 포어셀을 마무리 단계로 더하면 에스테틱에서 관리 받은 듯한 윤기와 탄력감을 선사한다.

 

아떼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신제품을 단독으로 선공개하며, 이를 기념해 특별한 사은품과 혜택을 마련했다.

 

10월 19일까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신상위크에서 ‘라이스 글로우 필’, ‘포어셀 앰플 4병’, ‘포스트 레이저 리페어 크림’으로 구성된 ‘아떼 11분 요철케어’ 세트를 구매하면, 약 11만 원 상당의 ‘프로그래밍 부스터 샷’ 디바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최대 51%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그래밍 부스터 샷’은 아떼가 처음 선보이는 뷰티 디바이스로,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세트 구매 시에만 한정 증정된다. 앰플을 피부 깊숙이 흡수시키며, 아떼 포어셀은 물론 타사 앰플과도 사용할 수 있다. EMS 미세전류 리프팅, 42℃ 온열 케어 등 4가지 스킨 부스터 모드를 지원하며, 시중 디바이스 대비 최대 2.7배 이상 큰 광폭 헤드를 적용해 얼굴부터 바디까지 폭넓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괄사에서 영감을 받은 인체 공학적 설계로 편리함을 높였으며, 패드나 화장솜을 장착해 세안 후 잔여 노폐물 제거에도 활용할 수 있다.

 

영국에서의 일상을 유쾌하게 전하는 크리에이터 백진경(‘명예영국인’)과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방송은 10월 15일 오후 7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시청자들은 실시간 소통과 라이브 한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LF 아떼 관계자는 “환절기 피부 관리는 단순한 보습보다 노폐물 제거와 각질 관리에서 시작된다”며 “천연 성분과 과학적 효과를 결합한 이번 제품을 통해 전문 케어에 버금가는 피부 변화를 간편하게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20일부터 아떼 공식몰, LF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공항公, 카자흐스탄에 한국형 ‘도심항공교통기술 수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공항공사는 15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카자흐스탄 교통부, Alatau Advance Air Group(이하 ‘AAAG社’)과 카자흐스탄 알라타우 신도시 도심항공교통(UAM)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공사가 보유한 한국형 UAM 기술과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카자흐스탄과의 도심항공교통 생태계 조성, 제도

2

에이피알, 메디큐브 뷰티 디바이스 ‘하이 포커스 샷 플러스’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기존 ‘하이 포커스 샷’의 업그레이드 모델 ‘하이 포커스 샷 플러스’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15일 메디큐브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하이 포커스 샷 플러스’를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지난해 9월 출시한 ‘하이 포커스 샷’에 스킨

3

"치킨집 가격으로 10개 사고도 남아" 고물가에 '날개 단' 가성비 편의점 치킨·피자
[메가경제=정호 기자] 고물가로 치킨 가격에 민감해진 요즘, 편의점 피자와 치킨이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달 27일 열린 여의도 불꽃축제 기간에는 인근 편의점에서 판매량이 급증했다. 1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여의도·이촌동 일대 GS25 10개 매장은 불꽃축제 기간 동안 전주 대비 매출이 850% 증가했다. 특히 고피자와 닭강정 등 즉석 간편식 매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