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경기도 아동복지시설 봉사활동 진행…치킨간식 지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18 16:18:3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의 봉사단 '바르고 봉사단'이 18일 경기도 아동복지시설 10곳에서 장애인에 대한 올바른 인식 개선 교육 활동을 진행하고 아이들을 위한 치킨 간식을 지원했다.


교촌 가맹점주와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은 아동복지시설의 아이들에게 시각장애와 관련한 다양한 퀴즈로 올바른 장애인 인식 교육을 지원했다. 또한 점자를 배우는데 사용되는 점자 촉각 단어카드를 함께 만들며 나눔 활동 시간을 가졌다.
 

▲ 교촌 ‘바르고 봉사단’ 활동 모습 [사진=교촌]

 

‘점자촉각 단어카드’는 바느질된 글자와 그림을 손가락으로 만지며 학습할 수 있는 시각장애 아동용 교재 교구다.

현재 이 같은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학습 교재교구들이 크게 부족한 상황이다.

이에 교촌은 시각장애가 있는 학령 초기 아이들이 일반 아이들과 동등하게 교육을 받으며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봉사활동을 마련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이 사회 속에서 건강하고 올바르게 자라날 수 있도록 마음과 뜻을 모아 이번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로케이, ‘겨울공주 군밤축제’서 홍보부스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충남 공주에서 열리는 ‘겨울공주 군밤축제’ 현장에서 홍보부스를 운영한고 5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2월 4일부터 8일까지 열린다. 축제 개막일인 4일에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인파가 몰리며 현장에 활기가 이어졌다. 특히 축제장 진입 구간에는 차량 행렬이 길게 늘어서 행사장 인근이 주차장을 방불케 하는 모습도 연출됐

2

한화비전,'AI 카메라'로 글로벌 시장 장악…매출·이익 '역대 최대'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화비전이 인공지능(AI) 등 첨단 기술을 앞세운 글로벌 시장 확장에 힘입어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매출과 함께 영업이익도 전년 대비 50% 이상 크게 오르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독보적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화비전 시큐리티(보안) 부문은 2025년 매출 1조3351억원 영업이익 1823억원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3

바디프랜드, 설 연휴 앞두고 초소형 안마기 ‘미니’ 시리즈 제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가 설 연휴를 맞아 귀성길 장거리 운전과 명절 가사 노동 등으로 누적되는 신체 피로 관리를 겨냥해 소형 안마기기 라인업 ‘바디프랜드 미니(BODYFRIEND mini)’ 시리즈를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미니 마사지건은 본체 기준 260g(헤드 제외)의 초경량 설계를 적용해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7mm 진폭과 최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