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경기도 아동복지시설 봉사활동 진행…치킨간식 지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18 16:18:3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의 봉사단 '바르고 봉사단'이 18일 경기도 아동복지시설 10곳에서 장애인에 대한 올바른 인식 개선 교육 활동을 진행하고 아이들을 위한 치킨 간식을 지원했다.


교촌 가맹점주와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은 아동복지시설의 아이들에게 시각장애와 관련한 다양한 퀴즈로 올바른 장애인 인식 교육을 지원했다. 또한 점자를 배우는데 사용되는 점자 촉각 단어카드를 함께 만들며 나눔 활동 시간을 가졌다.
 

▲ 교촌 ‘바르고 봉사단’ 활동 모습 [사진=교촌]

 

‘점자촉각 단어카드’는 바느질된 글자와 그림을 손가락으로 만지며 학습할 수 있는 시각장애 아동용 교재 교구다.

현재 이 같은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학습 교재교구들이 크게 부족한 상황이다.

이에 교촌은 시각장애가 있는 학령 초기 아이들이 일반 아이들과 동등하게 교육을 받으며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봉사활동을 마련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이 사회 속에서 건강하고 올바르게 자라날 수 있도록 마음과 뜻을 모아 이번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세븐일레븐, 화이트 와인 기획전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븐일레븐 지난 1일부터 ‘얼.죽.화(얼어 죽어도 화이트 와인)’를 테마로 한 ‘화이트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1월 화이트 와인 매출이 전년 대비 30% 상승하는 등 겨울철에도 화이트 와인을 즐기는 ‘얼.죽.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까지 더한 가성비 화이트와인 8종을 엄선해 선보인다.

2

롯데百, 업계 최초 '라인페이 대만' 도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백화점 업계 최초로 ‘라인페이(LINE Pay) 대만’ 간편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고, 글로벌 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한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10월 31일 오전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에서 ‘라인페이 대만’ 도입을 기념한 오픈 세레머니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

3

CJ대한통운, 한국암웨이와 30년 동행…기념행사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암웨이와 CJ대한통운의 전담 배송 파트너십이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했다고 2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한국암웨이와 물류 협업 3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 ‘30 YEARS OF TRUST, Together Towards Tomorrow’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경기도 여주 해슬리 나인브릿지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