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넬’과 협업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4 16:19:2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골든블루는 국내 록 밴드 ‘넬(Nell)’과 함께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콘텐츠를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는 지난해 6월부터 시작된 유튜브 시리즈다. ‘골든블루’의 브랜드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플레이리스트를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현재까지 ‘휘인’, ‘이하이’, ‘윤하’, ‘거미’, ‘엔플라잉’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14팀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협업을 진행했다.

 

▲ [사진=골든블루]

 

이번에 참여한 ‘넬’은 대한민국 1세대 인디 록 밴드로 몽환적인 보이스와 다채로운 음악성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2001년 데뷔한 이래 보컬리스트 ‘김종완’이 대부분의 곡을 작사, 작곡하고 있으며 특히 감성적인 멜로디와 시를 읽는 듯한 서정적인 가사로 유명하다. 방송 출연이 거의 없는 아티스트임에도 개성 넘치는 음악으로 26년이 넘는 시간동안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넬’은 이번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에서 메가 히트곡인 ‘기억을 걷는 시간’과 ‘Still Sunset‘을 ‘골든블루’와 어울리는 플레이리스트로 선택했다 두 곡은 각각 지난 21일과 24일 숏폼과 롱폼 형태로 ‘골든블루’ 유튜브를 통해 먼저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넬’이 추구하는 음악성과 잘 어울리는 몽환적 분위기와 감성적인 무대 연출로 구독자와 팬들의 긍정적 반응을 일으켰다.

 

오는 25일 오후 공개 예정인 본편 영상에는 ‘골든블루 쿼츠’를 활용해 넬의 명곡인 ‘기억을 걷는 시간’을 연상케 하는 특별한 시그니처 하이볼이 공개될 예정이다. 본편 영상은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든블루 박소영 대표이사는 “’넬’은 특유의 감성적 음악 색깔을 가진 아티스트로 ‘골든블루’가 가진 브랜드 감성과 더없이 잘 어울린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골든블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확고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해상, ‘아이마음 놀이터’ 건립·운영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영등포구청, 사회적기업 코끼리공장, 사단법인 루트임팩트와 ‘어울숲 문화쉼터×아이마음 놀이터’ 건립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마음 놀이터’는 현대해상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추진하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자체와 협력해 아동과 양육자를 위한 열린 커뮤니티 공간

2

NH농협은행, '365일 24시간 펀드투자 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디지털 금융환경 변화에 발맞춰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펀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365일 24시간 펀드투자 시스템’을 전면 도입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시스템 도입으로 영업시간이나 요일에 관계없이 모바일과 인터넷뱅킹을 통해 펀드 신규와 추가입금 거래를 할 수 있게 됐다. 시간 제약없이 펀드 거래가 가능해지면

3

IBK기업은행, IBK창공 룩셈부르크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유럽 진출을 희망하는 혁신·벤처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운영한 2025년 ’IBK창공 유럽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in 룩셈부르크’를 성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6월 주한 룩셈부르크 대사관과 체결한 ‘혁신창업기업의 유럽진출 지원’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혁신창업기업의 투자유치 기회 제공과 현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