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40주년 ‘추억 공모전’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16 16:20:0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남양유업은 오는 31일까지 육아정보 포털사이트 ‘남양아이’에서 임신육아교실 40주년 기념 대국민 추억공모전 ‘그때, 그 시절, 그 순간 추억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남양유업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임신육아교실에 참가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행사와 관련된 특별한 에피소드가 담긴 수기를 비롯해 소장 중인 사진‧물품 등을 접수하면 된다.
 

▲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40주년 기념 공모전 포스터 [남양유업 제공]

 

수집된 ‘추억 물품’은 심사를 거쳐 내달 17일 서울시 중구 푸르지오 아트홀에서 열릴 ‘임신육아교실 40주년 기념행사’에 전시될 예정이다.

선정된 우수작에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남양분유 레트로 굿즈 세트와 초코에몽 등 다양한 경품도 선물한다. 공모전의 세부 내용은 남양아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임신육아교실의 40년 역사를 기리고 고객들과 함께 추억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갖고자 공모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엄마와 아기의 행복하고 건강한 일상에 힘이 되는 대한민국 대표 프로그램 제작에 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양유업의 임신육아교실은 산모와 엄마의 건강한 출산과 올바른 육아 노하우를 알리기 위해 1983년부터 시작됐다.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따라 지난 2020년 오프라인 강의 중단 이후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이어가고 있다.

정부 정책 완화에 맞춰 다음 달 임신육아교실 오프라인 강의를 열어 산모들과 직접 대면하는 자리를 가질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 국가가 책임지는 영유아의 내일을 위한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은 2월 5일(목),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2026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영유아 보육·교육 분야 주요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신년 인사를 나누고, 보육정책백서 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유보

2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영유아 보육·교육계 주요 인사 참석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이 5일 오후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 인사회를 개최하였다.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과 함께 교육부 영유아정책국 강민구 국장, 국회 교육위원회 간사 조정훈 의원(국민의힘)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3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성료… 조용남 원장 중장기 비전 공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이 한국보육진흥원의 중장기 비전 및 국가 책임형 돌봄 실현을 위한 역할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