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40주년 ‘추억 공모전’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16 16:20:0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남양유업은 오는 31일까지 육아정보 포털사이트 ‘남양아이’에서 임신육아교실 40주년 기념 대국민 추억공모전 ‘그때, 그 시절, 그 순간 추억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남양유업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임신육아교실에 참가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행사와 관련된 특별한 에피소드가 담긴 수기를 비롯해 소장 중인 사진‧물품 등을 접수하면 된다.
 

▲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40주년 기념 공모전 포스터 [남양유업 제공]

 

수집된 ‘추억 물품’은 심사를 거쳐 내달 17일 서울시 중구 푸르지오 아트홀에서 열릴 ‘임신육아교실 40주년 기념행사’에 전시될 예정이다.

선정된 우수작에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남양분유 레트로 굿즈 세트와 초코에몽 등 다양한 경품도 선물한다. 공모전의 세부 내용은 남양아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임신육아교실의 40년 역사를 기리고 고객들과 함께 추억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갖고자 공모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엄마와 아기의 행복하고 건강한 일상에 힘이 되는 대한민국 대표 프로그램 제작에 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양유업의 임신육아교실은 산모와 엄마의 건강한 출산과 올바른 육아 노하우를 알리기 위해 1983년부터 시작됐다.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따라 지난 2020년 오프라인 강의 중단 이후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이어가고 있다.

정부 정책 완화에 맞춰 다음 달 임신육아교실 오프라인 강의를 열어 산모들과 직접 대면하는 자리를 가질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AI 서비스 '익시오' 통화 정보 유출 논란에 해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의 인공지능(AI) 통화 비서 서비스 '익시오'에서 고객의 통화 정보가 외부로 유출된 사실이 확인되자 통신·보안업계에서는 암호화해 보관되는 통화 정보가 밖으로 유포됐다는 것에 대해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내놓고 있다. 이에 LG유플러스가 익시오의 오해를 풀기 위해 해명에 나섰다. ◆ LG유플러스, '

2

보람그룹, 보람그룹배 파크골프대회 성황리 막 내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전국 시니어 동호인들의 파크골프 축제가 대구에서 화려한 막을 내렸다.라이프 큐레이터 보람그룹은 지난 8일 대구광역시 강변파크골프장에서 열린 ‘제1회 보람그룹배 전국파크골프대회’가 성료됐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보람그룹의 ‘라이프 큐레이터’라는 브랜드 철학을 스포츠 현장에 접목한 첫 번째 대규모 행사다. 초고령사회 진입에

3

배재고등학교, 고2·3 학부모 대상 ‘정시 실채점 기반 대입 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배재고등학교는 지난 8일 고등학교 2·3학년 학부모를 대상으로 ‘정시 실채점 기반 대입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정시 실채점 결과를 토대로 한 지원 전략, 전형별 주요 유의사항, 최신 대학입시 흐름 등이 상세히 안내되며 참석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모았다.학교 관계자는 “학생 개개인의 성적 분석을 바탕으로 실질적이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