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브랜드 STU와 협업하여 콜라보레이션 제품 발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3 16:23:0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현대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아이템을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가 고유의 캐쥬얼 미니멀리즘을 선보이는 브랜드 STU(에스티유)와 협업하여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STU는 ‘Saturday of us’의 약자로 토요일에 입고 싶은 옷이라는 컨셉을 갖고 있으며 접근성이 좋고 누구나 쉽게 멋을 낼 수 있는 제품을 내놓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두 브랜드만의 시선으로 재해석한 스포츠웨어를 만나볼 수 있다. 

 

▲ 미즈노, 브랜드 STU와 협업하여 콜라보레이션 제품 발매

이번에 내놓는 제품 중, 은은한 나일론 소재의 오버핏 하이넥 윈드 브레이커가 대표적이며 가슴 상단에 콜라보레이션 포인트 레터링을 담았다. 입체 소매 패턴과 YKK 방수 지퍼로 제작되었으며, 밑단과 소매가 밴드로 되어 있어 여유롭게 연출 가능하다.

같은 소재로 제작한 오버핏 트랙 팬츠는 넉넉한 실루엣에 입체 커브드 패턴으로 기하학적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주머니 하단에 콜라보레이션 포인트 레터링을 담아 윈드브레이커와 세트로 착용이 가능하다.

데님 스타일의 스트레이트 핏 트러커 재킷은 콜라보레이션 포인트 레터링과 팔꿈치의 미즈노 로고가 포인트다. 더불어 캔톤 버튼과 리벳 장식으로 완성도를 더했다.

클래식한 무드의 자가드 카라 니트는 부드러운 울 원사로 제작된 스트라이프 디자인과 카라 디테일로 트렌디하고 세련된 무드를 보여준다. 오버핏 숄더 라인으로 편안하게 매치할 수 있다.

미즈노 X STU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STU 공식 홈페이지와 크림(KREA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즈노 오프라인 매장 일부 (신세계 천안아산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롯데백화점 타임빌라스점)와 미즈노 자사몰에서는 10월 23일 부터 한정 수량으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진에어, 인천~나고야 취항 2주년 맞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15일 인천~나고야 노선 취항 2주년을 맞이했다. 진에어는 2023년 9월 15일 인천~나고야 노선 첫 운항을 시작한 이후 올해 7월 말까지 약 2년 동안 누적 탑승객 50만 명 이상을 수송했다고 15일 밝혔다. 현재 인천~나고야 노선은 꾸준한 수요에 힘입어 매일 2회 운항 중이다. 인천공항(T2)에서는 매일 오전 7시

2

코웨이, 제주신화월드와 프리미엄 체험 객실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제주신화월드와 함께 코웨이 프리미엄 제품을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특별 객실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코웨이는 제주신화월드 서머셋관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 객실 8곳에 매트리스·안마의자·정수기·공기청정기 등 코웨이의 대표 제품 전 라인업을 설치했다. 해당 객실에는 코웨이의 비렉스 시그니처

3

GC녹십자웰빙, ‘통증대가 심포지엄’ 개최…PDRN·PRP·라이넥주 최신 임상 경험 공유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지난 9월 13일 서울 용산 드래곤 시티에서 ‘통증대가 심포지엄’을 개최하고, 근골격계 통증 환자를 대상으로 한 최신 주사 치료 전략과 임상 경험을 공유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심포지엄은 최세환 원장(서울성모신경외과의원)과 김완호 원장(김완호정형외과의원)이 좌장을 맡아 실제 임상 적용이 가능한 치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