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 임직원 수험생 자녀 격려 선물 전달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11-17 16:23:50
  • -
  • +
  • 인쇄
장세욱 부회장, “여러분의 미래를 항상 응원하겠다”

동국제강은 ‘2022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임직원 자녀 80명에게 장세욱 부회장이 격려 메시지와 함께 응원 선물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장세욱 부회장은 편지를 통해 “긴 시간 동안 학업에 매진한 여러분들 고생 많으셨다, 자녀들과 어려움을 함께하며 지켜본 부모님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여러분의 빛나는 미래를 항상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 [동국제강 제공]

 

이번 이벤트는 동국제강 가족친화경영활동의 일환이다. 동국제강은 지난 2017년부터 매년 수능을 치르는 임직원 자녀에게 응원 선물과 메시지를 전달해왔다. 올해까지 4년간 총 374명이 격려 선물을 받았다.

동국제강은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온 점을 인정받아 지난해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 임직원 수험생 자녀들에게 전달된 선물 [사진=동국제강 제공]

 

동국제강은 사업장별로 사내 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다. 가족 초청 공장견학, 봉사활동 등의 기회도 제공 중이다. 초등학교 입학 자녀를 둔 직원을 대상으로 ‘자녀입학 돌봄휴가’를 제공하며 셋째 주 금요일은 한 시간 일찍 퇴근하는 ‘캐주얼 데이’도 운영하고 있다.

동국제강 관계자는 “동국제강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내 정책과 가족 행사를 통해 임직원과 가족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