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호밍스, ‘SSG닷컴 미(美)지엄 페스타’서 ’초간편 국물요리’ 부스 운영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6 16:24:2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진행하는 ‘SSG닷컴 미지엄(美지엄) 페스타’에 참가해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고, ‘초간편 국물요리’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린다.

 

오는 19일까지 열리는 ‘미지엄 페스타’는 신세계 계열 이커머스 SSG닷컴의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로, ‘셀렉티드 뮤지엄(Selected Museum)’이라는 테마에 맞춰 엄선한 100여 개의 식품·뷰티 브랜드를 박물관 둘러보듯 체험할 수 있다.

 

▲ [사진=대상]

 

대상 청정원은 국내 대표 식품사들과 함께 1층 ‘딜라이트 존’에서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 부스를 운영한다. 

 

먼저, 시식 이벤트를 통해 종가 묵은지 및 삼겹살의 조화가 돋보이는 ‘묵은지 김치찌개’와 들기름으로 고소한 풍미를 살리고 결대로 찢어 더 부드러운 소고기 양지와 남해안산 미역으로 만든 ‘소고기 미역국’ 중 하나를 선택해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SSG닷컴 쇼핑 앱에서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뒤 현장에서 인증하면 ▲묵은지 김치찌개 ▲차돌 된장찌개 ▲소고기 미역국 ▲우거지 된장국 중 1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첫날인 15일에는 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성황을 이뤘다. 간편한 조리법으로 수준 높은 맛과 뛰어난 품질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 호평이 이어졌다.

 

박종섭 대상 마케팅실장은 “이번 행사는 요리 과정을 대폭 줄이면서도 고품질의 국물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의 진가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언제 어디서나 만족스러운 식사 경험을 제공한다는 호밍스의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 개발은 물론, 소비자들과의 접점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설 ‘가치소비’ 선물세트 물량 20%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가치소비 자체브랜드(PB) ‘자연주의’ 선물세트 준비 물량을 전년 대비 20% 확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마트는 설 사전예약 기간 동안 행사카드 결제 또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최대 35% 할인과 2+1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카드는 이마트e카드를 비롯해 삼성·KB국민·신한·현대·비씨·NH농협·우리·하나·롯

2

11월 한 달치 이미 추월…서울 아파트 거래, 연말에 살아났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지난해 10·15대책 이후 급감했던 서울 아파트 매매 거래가 12월 들어 다시 증가세로 전환됐다. 11일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지난 10일 기준 2025년 12월 서울 아파트 거래량은 3584건으로, 11월 한 달간 기록한 거래량(3335건)을 이미 넘어섰다. 12월 계약 신고 기한이 약 20일 가량 남아 있는 점을

3

CU, ‘커브레족’ 잡는다…get커피 짝꿍 핫브레드 라인업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U가 아침 식사 대용으로 가성비 높은 한 끼를 찾는 '커브레족(커피와 빵을 함께 즐기는 사람들)'을 겨냥해 get 커피와 어울리는 부리또 등 다양한 핫브레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편의점 즉석 커피와 베이커리를 식사 대용으로 구매하는 수요가 늘면서 아침 식사 시장의 주도권이 편의점으로 이동하고 있다는 분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