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바셋, 김영사와 브랜드 캠페인 ‘폴 바셋 슬로우 커피 클럽’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8 16:26:1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28일부터 출판사 김영사와 함께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폴 바셋 슬로우 커피 클럽’을 진행한다.

 

‘폴 바셋 슬로우 커피 클럽’은 커피 한 잔과 함께 온전한 휴식을 즐기는 느린 커피 문화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출판사 김영사와 함께 <읽는 휴식>에 관한 주제로 오는 12월 6일까지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에는 북토크와 디카페인 나이트 행사가 진행되고, 폴 바셋 80개 매장에서는 북스테이션도 운영된다.

 

▲ [사진=매일유업]

 

북토크는 ‘진정한 쉼’에 관한 이야기가 담긴 책을 주제로 진행된다. 11월 5일 코리아나호텔점에서는 대한민국 1호 기록학자 김익한 교수와 함께 <쉼과 기록, 기록과 자유>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11월 15일 한남 커피스테이션점에서는 나태주 시인 딸, 서울대학교 나민애 교수와 함께 <시 한 편이 만드는 작은 쉼표, 아이와 부모를 잇는 마음>주제로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11월 20일 혜화역점에서는 밀라논나(장명숙) & 이경신 작가와 함께 <세대를 잇는 일, 삶을 나누는 쉼>에 대해 이야기한다.

 

디카페인 나이트는 ‘리딩 나이트’와 ‘라이팅 나이트’ 두 가지 주제로 각각 11월 26일, 12월 6일에 진행된다. 평일 저녁 폴 바셋 디카페인 커피와 책이 함께하는 시간으로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 함께 독서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리딩 나이트와 좋은 글귀를 필사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라이팅 나이트를 진행한다.

 

폴 바셋 80개점에서는 캠페인 기간 동안 김영사가 추천한 도서가 진열된 북스테이션도 운영된다. 김영사는 커피 한 잔과 함께 진정한 쉼에 대해 되돌아볼 수 있는 책과 필사하기 좋은 도서들로 엄선하였고, 좋은 글귀를 따라 쓸 수 있는 필사 용품도 함께 제공된다.

 

폴 바셋 관계자는 “지난 8월에 진행한 폴 바셋 슬로우 커피 클럽 캠페인이 좋은 반응을 얻어 두 번째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폴 바셋은 앞으로도 느린 커피 문화 형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