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연말 캠페인 ‘매지컬 보야지’ 전점 동시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4 16:27:1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12월 30일까지 ‘매지컬 보야지(Magical Voyag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몰(국·영·중문)과 명동·인천공항점 전 점포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온·오프라인 전점에서는 ‘따뜻한 연말을 위한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방한용품 기획전(패션아이템) ▲고보습 스킨케어 ▲한 해의 온기를 전하는 선물(연말 선물 추천전) ▲‘TASTE OF SHINSEGAE’ 100일 기념 특별전 등 총 네 가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 [사진=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는 세 가지 주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국정보 등록 고객에게 온라인몰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월 1회·1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윈터 웰니스’ 기획전에서는 기초 화장품·헤어 보습 제품, 뷰티 디바이스, 건강식품 등 겨울 시즌 보습·힐링 아이템을 소개한다.

 

‘홀리데이 익스클루시브’ 기획전에서는 홀리데이 에디션, 명품, 니치 향수, 주류, 프리미엄 전자기기 등 시즌 한정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연말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11월 20일부터 명동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국내 발급 비자(Visa) 카드로 럭셔리 패션 브랜드 구매 시 면세포인트 최대 6만원을 증정하며, 명동점의 K컬처·식품 큐레이션 존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TASTE OF SHINSEGAE)’에서는 11월 30일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2만원의 면세포인트(100달러 이상 1만원, 200달러 이상 2만원)를 추가로 제공한다.

 

카테고리별 구매금액에 따른 면세포인트 증정 혜택도 강화했다. 명동점에서는 12월 30일까지 ▲패션·잡화 15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원, 200달러 이상 구매 시 2만원 ▲럭셔리 패션 브랜드 1,200달러 이상 구매 시 3만원 ▲니치 향수 17개 행사 참여 브랜드 대상 250달러 이상 구매 시 2만5천원, 400달러 이상 구매 시 4만원의 면세포인트가 제공된다. 또한 수험생 고객은 100달러 이상 구매 후 수험표를 제시하면 폴앤바니(paul+bani) 키링을, 300달러 이상 구매하면 면세포인트 1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외국인 고객에게는 쇼핑 전 사용 가능한 쇼핑지원금과 쇼핑 후 받을 수 있는 면세포인트 증정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화장품, 패션잡화 각 카테고리별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쇼핑지원금 2만원 ▲럭셔리 패션 1,500달러 이상 구매 시 쇼핑지원금 15만원 ▲총 3,000달러 이상 구매 시 5만원 면세포인트를 추가 증정하며, 300달러 이상 구매 시 K-FOOD 배달 할인 바우처도 제공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12월 30일까지 ‘숫자 속에 숨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항 게이트 번호를 모티프로 한 일러스트 속 숨은 그림을 찾는 참여형 이벤트로, 참여 고객 전원에게 면세포인트 3천원을 제공하고, 게이트 번호별 매장을 가장 먼저 맞힌 고객에게는 5만원의 면세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해 출국 전 즐거움을 더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이번 테마처럼 ‘마법 같은 홀리데이 여정’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콘텐츠를 담았다”며, “AI 아트워크와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하는 캠페인을 통해 특별한 연말의 설렘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관광, ‘코카서스 3국’ 직항 전세기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은 코카서스 3국(조지아·아제르바이잔·아르메니아)을 일주하는 직항 전세기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코카서스 지역은 동유럽과 서아시아의 경계에 위치한 곳으로, 이국적인 자연경관과 독특한 문화로 최근 여행객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만 정기 항공편이 없어 접근성이 낮다는 점이 한계로 꼽혀왔다. 이번

2

조현준 효성 회장, 조현문 前부사장 공판 증인으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효성그룹 경영권 분쟁으로 이른바 '형제의 난'을 벌여온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이 동생인 조현문 전 효성그룹 부사장의 형사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한다. 사건 당사자인 그룹 총수가 직접 법정에 서는 만큼 재판의 향방과 법적 쟁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방법원(형사25단독 김지영 판사)는 강

3

당근알바, 설 연휴 앞두고 반려동물 돌봄 알바 프로모션
[메가경제=정호 기자] 당근의 구인·구직 서비스 ‘당근알바’가 설 연휴를 앞두고 반려동물 돌봄 수요 증가에 맞춰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참여형 이벤트와 반려동물 돌봄 알바 구인자를 위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1차 이벤트 ‘내새꾸 자랑회’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용자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