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스킨, 론칭 5주년 맞아 고객 감사 캠페인 전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0 16:36:4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깨끗한나라의 페미닌 케어 브랜드 디어스킨이 론칭 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캠페인 ‘해피버스데이, 디어스킨(HAPPY BIRTHDAY, DEAR 5KIN)’을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5년간 디어스킨과 함께해 온 고객들의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고, 브랜드의 성장을 함께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디어스킨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풍성한 혜택과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특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 [사진=깨끗한나라]

 

디어스킨은 론칭 5년 만에 누적 판매량 4억 개를 돌파하며 국내 페미닌 케어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2020년 ‘소중한 피부를 위한 더마생리대 브랜드’로 출발한 디어스킨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안전한 성분과 부드러운 사용감을 기반으로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을 제안해 왔다. 이 같은 제품 철학과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피부 친화적 소재 개발과 흡수력·쾌적함 개선 등 품질 중심의 제품 혁신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디어스킨 고객 감사 캠페인은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우선, 디어스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1월 한 달간 매주 테마가 다른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뷰티 디바이스 등 경품을 증정한다.

 

디어스킨의 대표 제품을 한자리에 담은 ‘디어스킨 5주년 한정 감사키트’도 마련했다. 소중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소량 한정으로 제작된 이번 키트는 ▲디어스킨 에어엠보(중형/입는오버나이트) ▲디어스킨 리얼모달(중형/입는오버나이트) ▲디어스킨 락토페미닌티슈 등 디어스킨의 베스트셀러 5종으로 구성됐으며, 고객 감사 이벤트 선물로 전달될 예정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디어스킨은 11월 올영픽(PICK)으로 선정돼 올리브영 전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디어스킨 리얼모달 중형·대형·입는오버나이트’ 제품 ‘1+1’ 제공 및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디어스킨 제품 7천 원 이상 구매 시 ‘디어스킨 리얼모달 입는오버나이트 4P’를 한정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디어스킨 관계자는 “디어스킨이 지금의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 한 분 한 분의 꾸준한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여성의 소중한 피부와 일상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혁신적인 페미닌 케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보람그룹, 내달 8일 ‘전국파크골프대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은 대한파크골프연맹과 함께 ‘제1회 보람그룹배 전국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시니어 세대의 일상 속 건강한 여가생활을 돕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대회는 국민건강 증진과 파크골프 저변 확대,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을 목표로 마련됐다. 오는 12월 8일 오전 9시 대구광역

2

무신사, 이른 추위에 겨울 슬리퍼 인기 급상승···퍼·패딩 슬리퍼 거래액 3.5배 ‘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의 카테고리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방한화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가운데 패딩·퍼 슬리퍼 거래액은 3.5배로 늘었다. 또한, 11월 첫째 주 무신사 주간 인기 상품 랭킹에도 퍼·플리스 안감이나 패딩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인 겨울용 신발이 다수 상위권

3

SPC삼립, 황종현 대표 사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황종현 대표이사가 사임한다고 10일 공시했다. 이에 따라 기존 황종현, 김범수 각자 대표이사에서 김범수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된다. SPC그룹은 지난 4일 고위직 인사를 통해 파리크라상 대표이사를 맡았던 경재형 부사장을 SPC삼립 대표이사로 내정했다. 경 수석부사장은 김범수 대표이사와 각자대표 체제로 SPC삼립을 운영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