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십 신규 가입 이벤트 실시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30 16:38:56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신한카드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본보이’에 신규로 가입하면 5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신한카드 사옥 전경. [사진= 신한카드]

 

메리어트 본보이는 글로벌 호텔 체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에 속한 전 세계 1만여 이상의 지역에 위치한 30개 이상 호텔 브랜드에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호텔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무료로 프로그램에 가입해 멤버가 될 수 있고, 호텔에서 숙박하면 적립되는 숙박 크레딧을 쌓아 등급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등급에 따라 ▲숙박 시 보너스 포인트 제공 ▲룸 업그레이드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무료 조식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모든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5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10월 31일까지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마련된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십 가입하기’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로 이동해 이름, 이메일, 핸드폰번호를 입력한 후 멤버십에 가입하면 된다. 마이신한포인트는 12월에 적립 될 예정이다. 기존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십 회원이거나 등록과정에서 입력한 핸드폰 번호가 신한카드에 등록된 번호와 다를 경우 포인트 적립 대상에서 제외된다.

 

한편 신한카드는 2021년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2022년에는 연회비 부담을 줄인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카드를 출시하는 등 해외 및 국내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고 항공사 등 다른 업종과도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