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싱가포르 센토사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6 16:41:3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싱가포르의 대표 관광지인 센토사(Sentosa)와 함께 여행객을 위한 특별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을 이용해 싱가포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센토사 디스커버리 초이스 패스(Sentosa Discovery Choice Pass) 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다.

 

▲ [사진=티웨이항공]

 

센토사 디스커버리 초이스 패스는 싱가포르 현지에서 다양한 어트랙션과 액티비티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관광 혜택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더해준다.

 

티웨이항공의 △인천-싱가포르 △제주-싱가포르 노선을 포함한 싱가포르 노선을 예매 및 결제한 고객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내 ‘제휴서비스 구매’ 메뉴에서 센토사 제휴 배너를 클릭하고, 안내에 따라 QR코드 바우처를 발급받으면 된다. 해당 QR코드를 현지 센토사 내 지정 장소에서 제시하면 다양한 체험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제공되는 센토사 디스커버리 초이스 패스는 여행객이 직접 선호하는 체험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구성으로, 액티비티·공연·체험 등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관광 프로그램 중 원하는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대표 체험으로는 도끼를 던지는 카니발 체험인 △액스 팩터 세상에서 단 하나의 향수를 만드는 △센토피아 싱가포르에서 가장 짜릿한 오픈에어 곤돌라 △스카이헬릭스 센토사 시원한 바닷바람을 만끽하며 즐기는 △울트라 골프 웅장한 음악과 함께 3D 프로젝션·레이저· 불꽃·워터 이펙트가 어우러지는 △윙스 오브 타임 불꽃놀이 심포니 등 싱가포르 여행의 하이라이트로 꼽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싱가포르는 다양한 문화와 엔터테인먼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라며 “티웨이항공 고객들이 항공권 예약부터 현지 체험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도록 센토사와 함께 이번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모레퍼시픽 그룹, 주요 브랜드 선전에 3분기 영업익 1043억원...전년比 39% 늘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 그룹은 연결 기준 올 3분기 매출 1조1082억원, 영업이익 1043억원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8%, 39% 늘어난 수치다. 아모레퍼시픽 그룹 측은 "라네즈, 에스트라, 설화수, 려 등 주요 브랜드의 글로벌 확산과 운영 효율화에 힘입어 주력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이 그룹 전체

2

에스알, 차세대 SRT 제작 과정 ‘첫 공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은 차세대 SRT ‘EMU-320’ 제작 현장을 지난 5일 첫 공개했다. 에스알은 최근 경남 창원 소재 철도차량 검사장을 찾아 EMU(Electric Multiple Unit)-320형(型) SRT 신조차량 누수시험 현장을 점검했다. 동력분산식 열차인 EMU-320은 현대로템에서 14편성을 제작하고 있다.SRT

3

KB캐피탈, KB차차차 데이터로 알아보는 중고 슈퍼카 판매 순위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이 운영하는 자사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가 지난해 11월부터 1년간 KB차차차에서 판매된 중고 슈퍼카 판매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포르쉐 911이 1위를 차지했다고 6일 밝혔다. 중고 슈퍼카 판매량 순위는 포르쉐 911에 이어 2위는 아우디 R8, 3위는 람보르기니 우라칸, 4위는 페라리 캘리포니아, 5위는 페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